[마케팅, 경영] LG의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1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LG의 마케팅 분석을 한 자료로
마케팅이나 경영학 수업 발표자료로 사용하시기 좋습니다.
마케팅 전공자가 만든 자료로 A+를 받았습니다.
- 목차
-
1. 기업소개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4P 분석
5. 평가 및 성공요인
- 본문내용
-
브랜드 전략
스토리텔링 마케팅
- 소비자들이 초콜릿폰을 이해하고 호감을 갖게 만드는 감성적인 설득의 힘
애칭 마케팅
- 디자인과 애칭이라는 감각적 변수가 소비자의 감성 코드와 맞아 떨어진 것
Relashionship 마케팅
- ‘싸이언 프로슈머’ 란 신제품을 남보다 앞서 구매하는 얼리 어댑터
50명으로 LG가 구성한 그룹
성공 요인
환경친화적 마케팅- 독일 TUV PS의 ‘유해물질 사용제한 지침’(RoHS) 적합성 심사 통과
스토리텔링 마케팅- 소비자들이 초콜릿폰을 이해하고 호감을 갖게 만드는 감성적인 설득의 힘
애칭 마케팅 - 디자인과 애칭이라는 감각적 변수가 소비자의 감성 코드와 맞아 떨어진 것
Relashionship 마케팅 - ‘싸이언 프로슈머’ 란 신제품을 남보다 앞서 구매하는 얼리 어댑 터 50명으로 LG가 구성한 그룹
- 참고문헌
- .
자료평가
- 자료가 열리지 않네요.
- unkib***
(2009.06.02 04:13: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