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내 BMW자동차 시장 분석[A+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25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정말 성심성의껏 만든 PPT발표용 레포트 자료입니다.^^ 당근 A+ 받은 자료이구요~
- 목차
-
1. 국내 자동차 시장 현황
2. 국내 수입자동차 시장 현황
3. 국산자동차 VS 수입자동차
4. 국내 수입자동차 선호도
5. BMW 소개
6. BMW 마케팅 전략
7. 국내 수입 자동차 시장 전망
- 본문내용
-
* BMW 마케팅 전략(STP분석)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제 1 시장 : 활동적, 경제적, 실용적인 성향을 가짐제 2 시장 : 30~40대의 고소득층.
품격 있고 active 함제 3 시장 : 현재 대형차 메인 층, 품위, 품격 중시
보수적인 성향, 50대 이상 VIP급(최고급)
Targeting (표적시장 식별)
- 메인 타겟 : 30~40세 전후의 고소득자
자수 성가한 사람들서브 타겟 : 역동적이고 세련된 운전 즐기는 젊은이 (잠재고객)
Positioning (시장위치 선정)
- 'BMW는 모두의 연인이 될 수 없다', '젊고 스포티한 럭셔리카'
→ 호사성과 역동성을 동시에 갖춘 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