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PR] 브랜디드 컨텐츠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20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 목차
-
1.PPL의 정의/사례, PPL의 한계점
2.Branded Entertainment 개념
3. Branded Entertainment 도입배경
4. Branded Entertainment 특징
5. Branded Entertainment 사례 및 효과
6. 결론
- 본문내용
-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란? (Branded Entertainment)
브랜드를 기반으로 제작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의미한다.
브랜드 메시지를 영화, 음악, 게임, 방송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가지고 있는 오락성과 스토리를 활용하여 전달하는 것을 의미.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강점
강제로 보게 만드는 홍보영상이 아니라 사람들이 스스로 찾게 하는 강력한
홍보도구
Branded Entertainment 특징
제작의 주체가 브랜드를 가진회사
제품을 개발할때 브랜드 컨텐츠를 개발 가능함
새로운 차원의 차별화 전략
제품이나 서비스의 특징을 차별화 가능함.
사람들이 직접 찾아옴.
강제로 보게 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찾아 오게 함.
B.E와 PPL의 차이
PPL- 1회성 등장이거나 스토리와 큰 관련 없이 노출되는 경우가 많음.
B.E- Story상에서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가 주인공들의 향후 이야기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되는 매개물로서 작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