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와라와라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기업선정이유
2.기업소개
1) 와라와라 소개
2) F&D파트너 소개
3) F&D파트너 연혁
4) 출점배경 및 목표
5) 서비스테마6항목
6) 기본이념 및 6대정신
7) 건대1호점
<본론>-SERVQUAL
1) 유형성
(1) 서비스분석
(2) 개선사항
2) 공감성
(1) 서비스분석
(2) 개선사항
3) 응답성
(1) 서비스분석
(2) 개선사항
4) 신뢰성
(1) 서비스분석
(2) 개선사항
5) 확신성
(1) 서비스분석
(2) 개선사항
<결론>
1) 문제점도출
2) 개선안
본문내용
<서론>
2008.4.2. 이데일리EFN







2008.3.4. 이데일리사회
1. 기업선정이유

2008.8.6. 이데일리EFN









조원 중 한 명이 우연히 친구의 권유로 ‘와라와라’ 강남점에 들르게 되었고 다른 술집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와라와라’를 특별하게 기억하게 되었다.
와라와라는 프랜차이즈로 총 36곳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신규오픈매장이며 주위에 술집이 즐비한 ‘건대1호점’을 선택하게 되었다.

2. 기업소개
1) 와라와라 소개

Ordinary is not what we pursue.
Endless change for customer is our mission.

국내 최초 수작요리주가로 2002년 10월 사당동의 지하 25평 매장에서 출발하였다. 아무도 거들떠보지 않고 실패해서 나가는 점포에서 가치가 있으면 고객은 반드시 찾아서 온다.는 신념을 가지고 오픈 한지 1년 만에 고객의 행렬이 이어지는 번성점포로 성장한 것이 출발점이 되었다.
성공의 정답은 오너가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가지고 있다는 생각아래 3개월에 한번씩 새로운 상품을 출시한다는 원칙이 고객과의 큰 약속이다.
와라와라는 다소 반말처럼 들리는 와라의 반복이지만, 고객들에게 우리 브랜드의 자신감을 표출하고 고객들에게는 친근하고 기억하기 쉽게 하기 위해 지어졌다.
와라와라는 고객의 즐거운 파티를 위해 항상 새로운 생각을 한다.가 기본이념이다.
냉동이나 가공식품을 배제하고 손으로 직접 만드는 수작요리를 원칙으로 하여, 고객에게 건강, 맛, 즐거움을 드리는 것이 와라와라의 사명이다.

2) F&D파트너 소개
• 회사명 : (주)에프앤디파트너
• 설립일 : 2000년 3월 1일
• 대표이사 : 유재용(劉在容)
• 사업내용 : 프랜차이즈사업, 도소매업, 인테리어설계, 컨설팅
• 본 사 : 서울시 서초구 방배2동 449-4 AP빌딩 3F (02-518-0919)
• 물류센타 : CJ푸드시스템/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 156-2(032-288-3961~4)
• 사당, 강남, 종각등 직영 총 7곳

3) F&D파트너 연혁
• 2008 : 건대 1호점
• 2004 : 자사브랜드 소소를 와라와라로 상호변경
• 2003 : 메뉴컨설팅-요리주점토우야, 런칭컨설팅-삼겹살큰돌집
브랜드전략컨설팅-고기전문집초동집
• 2002 : 와라와라직영1호점-사당본점,
브랜드 및 점포런칭-자사브랜드 수작요리주가 소소,
브랜드 및 점포런칭-수작요리주가 호호,
브랜드전략컨설팅-(주)인토외식산업 WABAR,
브랜드전략컨설팅-회로구이전문점 신씨화로,
입지컨설팅-(주)국순당 백세주마을, 런칭컨설팅-고기이자까야 구이열전
• 2001 : 브랜드전략컨설팅-(주)리드컴 비어플러스
런칭컨설팅-(주)제이알식품 신규주점
• 2000 : 3월 푸드드링크 회사설립,
6월 국내최초 주점사업정보 컨텐츠제공 www.fooddrink.co.kr 사이트오픈-네이버, 심마니 추천사이트 등록
브랜드전략컨설팅-객주 브랜드전략컨설팅, 시집가는날
상권분석컨설팅-요리주점 천하일품

4) 출점배경 및 목표
고객이 대중 주점을 찾는 목적은 스트레스 해소이며 고객의 스트레스를 풀어 줄 수 있는 업소가 되어야 한다는 생각아래 상품, 분위기,서비스, 프로모션을 생각했다.
손으로 직접 만드는 수작요리라는 컨셉으로 핵심 고객층들의 니즈인 건강, 맛, 새로움에 초점을 두고 만든 수작요리주가이다.

▣ 와라와라의 4가지 목표
① 기존 호프, 소주방의 부정적 이미지와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연출과 제공방식으로 고객에게 높은 가치와 만족을 창출하여 찾아서 오는 점포
② 30분 이상 기다릴 수 있는 점포
③ 피크 타임이 따로 없는 점포
④ 투자대비 8부의 순수익을 낼 수 있는 점포

5) 서비스테마6항목
“ 활기차고 세심한 점포를 만드는 것이 서비스 테마 ”
① 파도인사
② 앉아서 주문 받고 대화하기
③ ACE(Always Contact Eye)
직원들의 시선은 항상 고객 테이블에 고정되어 있어야 한다.
④ Double Plus
고객이 테이블에 착석하여 일어나기까지 최서한 2번은 무조건 테이블에 접근하여 “ 더 필요한 것은 없으십니까?” 라고 묻는 것이 바로 더블 플러스이다.
⑤ 원토킹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와라와라의 배려마케팅
  •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는 있는데, 소비자의 작은 마음을 헤아려 주면 돈이 되는 것이 바로 배려마케팅이다. 이러한 배려마케팅으로 고객들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브랜드가 ‘와라와라’이다.와라와라는 수작요리를 제공하는 주류 전문점으로써 패밀리 레스토랑의 형식으로 앞서가는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는데 와라와라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하고 있지 않은배려마케팅으로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금도 노력하고 있다.

  • WARAWARA마케팅 성공사례
  • 서비스-기저귀 무료제공 서비스-어린이를 위한 놀이방 설치 서비스여성-위생대 무료 서비스참고)일회용 칫솔 제공서비스.-치마 입은 여성을 위한 앞치마 제공 서비스장애우-점자 메뉴판 구비 서비스-장애우 동반 고객 할인제도 서비스노약자-돋보기 서비스-경로우대증 소유자 할인혜택 서비스-돼지고기 선택 서비스외국인-외국인 전용 메뉴판, 음식 사진 제공 서비스-기념품 제공 서비스-한국 문화 체험 서비스감성마케팅놀부는 고객에

  • [뉴미디어컨텐츠] 포스트 벤처시대, 1인 창조 기업에 대한 사례분석
  • 마케팅, 판매 등 다양한 분야별 활동이 필요한데 1인기업의 경우는 이 모든 활동을 1인이 할 수 있는가 하는 의문점이 생긴다. 그러나 지식서비스사회가 진전됨에 따라 다양한 도구가 개발되고,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이 늘어나는 등, 전반적인 사회 시스템이 점점 이것들을 가능케 하고 있다. 매경이코노미 제1564호(10.07.14), ‘1인 창조기업시대 전문가 진단’특히 IT기술의 발달과 web 2.0 시대에 새롭게 등장한 뉴미디어는 1인 창조기업의 설립과 성공에도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중간)
  • 서비스로 회전율을 높임으로써 결쟁력 확보대부분의 외식사업체는 고객의 다양한 기호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메뉴 제공⑥짧은 분배체인과 시간범위외식산업에서는 원재료가 최종상품으로 바뀌는 과정,최종 상품이 현금화되는 과정이 빠름 ⑦자기연출과 무대연출 사업고객의 기호가 강한 영향을 미치는 산업고객에 대한 서비스 개선 연구,고객취향에 부응하는 인테리어 설치,메뉴개발,전문직원의 채용과 관리,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 방법연

  • 터치필,터치필기업분석,터치필마케팅전략,터치스크린,터치스크린시장분석,터치스크린산업분석
  • 마케팅거시 경제 지표경쟁위험터치스크린 메뉴판 생산의 초기 진입자로서의 경험 부족으로 인하여 수요예측에 오류가 생길 가능성이 존재하고 위기에 대응하는 능력이 부족 보완: 여러 가지 상황을 가정하여 전반적인 프로세스의 업무를 모델화 시키고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다양한 생산 전략의 수립을 통하여 신속하고 유동적인 의사 결정이 가능하게 만든다. 벤처분석- Risk 경험부족기술마케팅거시 경제 지표경쟁위험터치스크린 메뉴판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