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및 기업의 마케팅 전략 -삼성 래미안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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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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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론
연구목적
본 론
삼성물산과 ‘래미안’의 등장 배경
로고의 기능과 의미
기업이미지와 광고로 인한 소비자 구매성향
결 론
- 본문내용
-
서론
브랜드 brand
기업 이미지, 문화, 신뢰, 제품, 가치 등을 포괄하는 가치
연구내용
삼성물산 ‘래미안’을 중심으로
아파트 브랜드의 로고가 소비자들에게 주는 영향
브랜드를 통한 기업의 가치 및 이미지에 대한 상응성
브랜드 시각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분석
삼성물산 래미안
래미안의 등장
1995년 삼성건설이 삼성물산 건설부문으로 흡수/합병
부채의 상호보완이 목적
IMF이후 브랜드 시장 확보
이후 ‘래미안’ 브랜드로 아파트 시장 독식
2004년 현대건설을 제치고 시공능력 부문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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