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시스템] Front office 와 Back office를 중심으로 살펴본 결혼 정보 서비스 산업의 고객관리 전략 개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5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Define Problems
Analysis and Devise
Conclusion
Reference
- 본문내용
-
결혼 정보 서비스?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 모집
최적 배우자상을 찾아 만남기회를
제공해주는 전문적인 신종업종
… 공정거래위원회
What for?
개인주의, 싱글족, 결혼 고령화 …
어긋나는 매칭. 프라이버시 중요시…
Gap Analysis
Consumer expectation-management perception
Management perception-service quality
specification
Service quality specifications-service delivery
Service delivery-external communications
Expected service-perceived service
Reliability
Competence
Communications
Security
Understanding/Knowing the Customer
잠재고객
통합적으로 등급을 매겨 구분하지는 않지만 조건별 등급은 존재한다.
“원하는 사람을 연결시켜준다” 는
결혼정보회사의 취지를 만족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지만,
반드시 넘어서야 하는 문턱!
Duo의 홍보팀 (양민희)에 문의메일을 보낸 결과
: 듀오는 등급을 적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회원간의 매칭에는 회원의 의사가 가장 존중되는데, 회원들이 원하는 조건은 서로가 상이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예를 들면 어떤 회원은 수려한 외모의 배우자를, 또 어떤 회원은 두뇌가 명석한 배우자를, 또 어떤 회원은 영화감상과 독서라는 취미를 공유하는 배우자를 원합니다. 정량화된 등급으로 이러한 조건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요?
2만 2천(2007년 9월 기준)회원의 정보를 관리하기 위해,
개개인의 신상과 성향이 포함된 160여 개 항목의 정보를
DMS 기술로 데이터 베이스화하긴 하지만,
이는 내부에서 조건 별로 검색하는데 필요한 등급일 뿐,
통합적인 회원 개개인의 등급은 없습니다.
- 참고문헌
-
http://www.duo.co.kr – 듀오 홈페이지
http://www.couple.net – 선우 홈페이지
http://www.echorus.co.kr – 에코러스 홈페이지
http://www.piery.co.kr – 피어리 홈페이지
http://www.daksclub.com – 닥스클럽 홈페이지
http://www.dot21.co.kr – DOT21
http://www.itmecca.com - IT메카닷컴
http://www.seri.org -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dt.co.kr - 디지털타임즈
http://www.chosun.com - 조선일보
http://www.donga.com - 동아일보
http://www.joins.com - 중앙일보
http://www.mk.co.kr – 매일경제
http://www.hankyung.com – 한국경제
http://www.lgeri.com - LG경제연구원
http://www.rating21.com – 기업분석 웹페이지
http://www.joblink.co.kr – 취업 포털 사이트
http://www.moneytoday.co.kr – 결혼 정보 업체 실천 과제
www.dure.net - 듀오 매칭 시스템
http://www.kca.go.kr - 한국소비자보호원
http://www.yahoo.co.kr
http://www.naver.com
http://www.google.co.kr
http://www.empas.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