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해외구매대행시장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위즈위드의 미래와 비전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해외구매대행 시장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위즈위드가
레드오션으로 변해버린 기존시장에서 탈피,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새로운 비전을 진행하는 과정에 대한 케이스발표 PPT입니다
2007.12월 코스닥IPO부분까지 다 들어있습니다
목차
– 국내 최초, 최대의 해외구매대행업체
인터넷쇼핑몰의 블루오션 -해외구매대행
고급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전략
포트폴리오 다각화
포트폴리오 다각화- 자체브랜드 설립
위즈위드의 비전
SUMMARY
본문내용
위즈위드 해외구매대행서비스의 블루오션
위즈위드 국내 최초, 최대의 해외구매대행업체
시장점유율: 52.4%
회원수: 260만 명
거래대금(고객결제액): 741억7900만원 (2007. 506억 2900만원-2006)
매출액: 200억원 (2007. 164억 7800만원-2006)
순이익: 45억 2300만원 (2007. 31억 4000만원 -2006)
직원 1명당 순이익: 4억원 (직원-80명)
2005.11.08. 동아일보
위즈위드 국내 최초, 최대의 해외구매대행업체
2000. 위즈 어드레스 (해외 운송 대행업체) 설립
2001. 위즈위드 (www.wizwid.com) 설립
2004. SK글로벌로부터 분사 (자본금32억)
2006. GSM 로지틱스 (미국 물류센터 현지법인) 설립
2007. 영국 물류센터 및 법인 설립
위즈위드 국내 최초, 최대의 해외구매대행업체
해외구매대행서비스 시장규모: 5300억원
경쟁업체: 433개 업체 (2006. 전체 온라인쇼핑몰-4500여개)
대기업 자회사 진출 활발
엔조이뉴욕 (KT커머스)
플레인 (GS이숍)
도쿄홀릭 (롯데닷컴)
포보스 (디앤샵)
머니투데이 2007. 10.29.
인터넷쇼핑몰의 블루오션 -해외구매대행
해외 브랜드 제품의 현지구매, 결제, 통관, 배송 전과정을 대행해 주는 구매대행 서비스
케이블TV, 인터넷을 통한 해외접촉 기회
해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 증가
참고문헌
김종수 CEO 인터뷰 (2007. 09. 28. 한국일보)
송광섭 (머니투데이. 2007. 10. 09.)
한국경제신문. 2007. 10.2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과의사결정] [경영과의사결정]국내 화장품기업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리포트)
  • 미래 시장을 겨냥해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 항비만 제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이를 위해 아모레퍼시픽은 매년 매출액의 3%가 넘는 연구개발비를 투자하고 있으며 향후 10년간 기술연구원 규모를 2배로 늘려 역량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해외연구소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 연구 활동을 더욱 활발히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뷰티(beauty)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04년, 2015년을 위한 전사 비전을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 [경영전략] 아이리버의 실패요인과 최신전략분석
  • 경영, 참여를 통한 창조 경영의 3가지 새로운 패러다임을 정립했다. 한 발 앞서가는 아이리버만의 빼어난 디자인 역량 강화와 기술적 우위 확보, 그리고 전 세계를 무대로 하는 신규 시장 개척에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1999년부터 개발하기 시작한 iMP-100이 2000년에 완성되어 대한민국에서 출시되었으며, iMP 시리즈는 당시 소닉 블루(Sonic Blue)-현재는 리오(Rio)사로부터 OEM 발주를 받아 리오볼트(RioVolt)라는 이름으로 해외에 출시되기 시작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블루블랙폰 칸느 세계 회의에서 최고 제품상지상파 DMB폰 국내 최초 상용화2005.03700만 화소 폰 개발2005.06광학 3배줌 500만 화소 출시2005.07700만 화소 폰 출시2005.09세계 최초 양방향 지상파 DMB폰 상용화2005.12휴대전화 연간 생산량 1억대 돌파2005가로본능폰 출시, 국내시장 점유율 1위, 해외시장 점유율 3위, 브랜드 가치 126억달러2006.세계최초 1000만 화소 카메라 핸드폰 출시, 위성 DMB폰 국내 최초 출시2006.12삼성 휴대폰 미국판매 1억대 돌파2007.05

  • [다국적기업론] 현대자동차의 인도 시장 진출
  • 시장에 집중되고 있던 국제전략을 유럽, 이집트, 인도네시아, 터키, 인도 등으로 다각화하여 세계 자동차 메이커들과 글로벌 경쟁을 펼치고 있다.(2)현대자동차의 소개♤ 대표이사 : 회장 정몽구 ♤ 설립일자 : 1967년 12월 29일♤ 사 훈 : 근면, 검소, 친애♤ 회사목표 : 우리의 손, 우리의 기술로 세계 제일의 자동차를 만든다.♤ 경영방침 : 고객최고, 기술최고, 품질최상, 인간최상♤ 21세기 기업비전․ 세계 일류의 자동차 기업․ 삶의 보람을 주는

  • [해외투자] 오로라 월드 FDI
  • 시장에서 지명도 높은 캐릭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4. 비젼1990년대2000년대Brand & OEMBrand & MarketingⅢ. 오로라월드의 국제경영관리1. 수출오로라월드는 설립초기인 85년부터 89년까지 미국과 유럽의 하청 Order를 받아 국내에서 제품을 생산하여 전량 해외에 납품을 하는 형식으로 해외진출을 시도하였다. 대부분의 초기 설립 기업들이 이러한 형태를 띠고 있으며 오로라월드도 국내생산, 해외 판매의 방식으로 수출시장 개척과 OEM 수출 집중에 노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