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해외구매대행시장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위즈위드의 미래와 비전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해외구매대행 시장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위즈위드가
레드오션으로 변해버린 기존시장에서 탈피,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새로운 비전을 진행하는 과정에 대한 케이스발표 PPT입니다
2007.12월 코스닥IPO부분까지 다 들어있습니다
- 목차
-
– 국내 최초, 최대의 해외구매대행업체
인터넷쇼핑몰의 블루오션 -해외구매대행
고급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전략
포트폴리오 다각화
포트폴리오 다각화- 자체브랜드 설립
위즈위드의 비전
SUMMARY
- 본문내용
-
위즈위드 해외구매대행서비스의 블루오션
위즈위드 국내 최초, 최대의 해외구매대행업체
시장점유율: 52.4%
회원수: 260만 명
거래대금(고객결제액): 741억7900만원 (2007. 506억 2900만원-2006)
매출액: 200억원 (2007. 164억 7800만원-2006)
순이익: 45억 2300만원 (2007. 31억 4000만원 -2006)
직원 1명당 순이익: 4억원 (직원-80명)
2005.11.08. 동아일보
위즈위드 국내 최초, 최대의 해외구매대행업체
2000. 위즈 어드레스 (해외 운송 대행업체) 설립
2001. 위즈위드 (www.wizwid.com) 설립
2004. SK글로벌로부터 분사 (자본금32억)
2006. GSM 로지틱스 (미국 물류센터 현지법인) 설립
2007. 영국 물류센터 및 법인 설립
위즈위드 국내 최초, 최대의 해외구매대행업체
해외구매대행서비스 시장규모: 5300억원
경쟁업체: 433개 업체 (2006. 전체 온라인쇼핑몰-4500여개)
대기업 자회사 진출 활발
엔조이뉴욕 (KT커머스)
플레인 (GS이숍)
도쿄홀릭 (롯데닷컴)
포보스 (디앤샵)
머니투데이 2007. 10.29.
인터넷쇼핑몰의 블루오션 -해외구매대행
해외 브랜드 제품의 현지구매, 결제, 통관, 배송 전과정을 대행해 주는 구매대행 서비스
케이블TV, 인터넷을 통한 해외접촉 기회
해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 증가
- 참고문헌
-
김종수 CEO 인터뷰 (2007. 09. 28. 한국일보)
송광섭 (머니투데이. 2007. 10. 09.)
한국경제신문. 2007. 10.2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