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버추얼빈야드(Virtual Vineyar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개요
2. 관련산업 분석
3. 해결해야 할 문제 및 해결책
4. 교훈 및 결론
- 본문내용
-
About wine.com
wine.com?
▷ 1994년 설립된 Virtual Vineyards가 1999년 9월
wine.com 매입 후 wine.com으로 회사명 변경
▷ 위치 : California
▷ 설립자 및 CEO :
Robert olson & Peter granoff
Rich Bergsund
▷ 판매제품 : ‘와인’ -> 최초의 온라인 와인 상점
회사 연혁
▷ 1994년 설립
▷ 1999년 온라인 와인 소매상 wine.com 매입
– 최초의 와인 포털
▷ 2000년 8월 wine.com과 wineshopper.com 합병
– wine.com으로 사업 시작
▷ 2001년 1월 75명 해고, 월급 삭감
▷ 2001년 7월 공식적으로 wine.com의 브랜드 이름, 외관,
분위기, 웹사이트를 재조정
▷ 2001년 9월 wine.com 도메인 이름 사용 시작 후
4~5배 수요 증가
토의문제 1
wine.com과 wineShopper.com이 합병 후 가질 수
있는 이점은 무엇인가?
▷ 유통망의 확대
- 높은 Brandname을 가지고 있었지만 약한 유통망을 가진 wine.com과 거대한 유통망을 가진wineshopper.com의
합병으로 인한 유통망의 확대
▷ 비용 절감
- 간접 비용, 재고 비용, 판매 허가증 구입비용의 절감
▷ 고객층 확대
- 온라인 와인 판매 선두기업이었던 두 기업의 합병으로
고객층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양 `불닭볶음면` 마케팅 전략
- 광고비평(광고 규제의 필요성에 대하여)
- 생산관리_H기업은 여성 의류 제조, 판매 기업으로 다양한 의류(상의, 하의 등) 생산에 저임 노동력을 활용하기 위해 해외에 생산 공장을 두고, 운영하고자 합니다 H기업은 생산 공장의 생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어떤 생산 유형(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 해당 방식과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세요
-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및 마케팅 성공사례 PPT
- 마케팅원론_고객가치의 2가지 구성요소(고객혜택, 고객코스트)중, 고객코스트의 4가지 구성요소의 개념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설명하여 보시오
- LG전자 ERP 도입 성공사례
- (A+ 독후감) 죽은 경제학자의 살아있는 아이디어를 읽고
- 에어비앤비 기업전략 사례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및 에어비앤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PPT
- Air France vs. Saks 레포트
- LG생활건강 사업부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