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산업론] CJ미디어 & ON미디어(온미디어) 향후 발전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방송산업 동향
ON MEDIA
ON MEDIA 소개
내부 분석
전략 소개

CJ MEDIA

CJ MEDIA 소개
내부 분석
전략 소개

Conclusion

Q & A
본문내용
방송산업 구조(한국표준산업분류)

방송업

공중파 방송업

직접 제작하거나 구입한 라디오 및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공중파로 방송하기 위한 방송 스튜디오 시설을 운영하는 산업 활동

라디오
방송업

직접 제작하거나 구입한 라디오프로그램의 방송시설을 운영하는 산업 활동

텔레비젼방송업

직접 제작하거나 구입한 텔레비전프로그램의 방송시설을 운영하는 산업 활동

유선 및 위성
방송업

유선 및 위성 방송 프로그램을 방송채널에 공급하거나 송출하는 산업 활동

프로그램 공급업

직접 제작하거나 구입한 프로그램을 유선 및 위성 방송업자의 방송채널에 공급하는 산업 활동. 이 프로그램은 종합유선 및 위성방송을 통하여 시청자에게 송출됨

종합유선및 기타유선 방송업

직접 제작하거나 프로그램공급업자로부터 공급 받은 방송프로그램을 유선으로 송출하는 산업 활동

위성 방송업

직접 제작하거나 프로그램공급업자로부터 공급 받은 텔레비전방송 프로그램을 위성으로 송출하는 산업활동 위성라디오방송은 제외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크린쿼터] 한국영화산업의 현황과 구조 및 스크린쿼터를 둘러싼 논쟁과 향후 대응
  • 한국영화산업의 현황과 구조 및 스크린쿼터를 둘러싼 논쟁과 향후 대응Ⅰ. 서론Ⅱ. 영화산업의 구조Ⅲ. 마케팅과 흥행Ⅳ. 한국영화산업의 현황과 구조적 특징1. 한국영화산업의 전반적 현황2. 한국영화 제작부문의 현황3. 한국영화 투자-배급부문의 현황4. 한국영화 상영 부문의 현황5. 한국영화관련 기업의 수직통합화 및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으로의 다각화 추세Ⅴ. 스크린쿼터제도를 둘러싼 논의1. 스크린쿼터제도 유지 투쟁의 경과

  • [졸업] IPTV 경쟁전략분석 및 비즈니스모델에 관한 연구
  • 향후에는 제도, 규제와 함께 유, 무선 통신을 이용한 TV 의활성화를 위한 다차원적 접근이 필요할 것으로 사료된다.핵심 주제어 : IPTV, 컨버전스 미디어, 양방향 서비스, 가격 정책2감 사 의 글2008 년 9 월, 나는 한양대학교 글로벌 MBA 에 입학하였다. 학부 전공이 산업공학이고사회 생활은 영업, 마케팅 분야에서 약 4 년 남짓 근무하며 방향성이 흔들리는 시기였다.언론정보대학원과 경영의 갈림길에서는 한양대학교 글로벌 MBA 라는 기회가 찾아왔고

  • [서비스경영론] 하나투어&모두투어 성공과 실패사례
  • 온라인 홀세일 업체이다. 즉 소매영업은 하나투어와 제휴를 맺고 있는 전국 5천여 개 소매점을 통해 이루어진다. 여기에 자회사와 인터넷 사이트 및 각종 포탈 사이트, 카드사 및 다양한 가맹점의 확보를 통해서 하나투어는 안정적인 유통망을 형성한다.(4) 촉진전략 (Promotion)하나투어는 이종 산업과의 제휴마케팅에 적극적이다. 대표적인 제휴처가 홈쇼핑과 외식업이다. 하나투어는 GS홈쇼핑, 우리 홈쇼핑, 인터파크 D&SHOP과의 제휴를 맺고, 이들 사이트

  • [세계화와 미디어] 글로벌화와 미디어
  • 목 차▶ 서 론 ▶ 본 론 1. 매스커뮤니케이션의 세계화 - 세계화 개념- 매스커뮤니케이션의 전지구적 세계화2. 세계 미디어의 현황 - 미국의 미디어- 프랑스의 미디어- 중국의 미디어- 일본의 미디어3. 언론의 세계화 움직임- 세계 주요 언론사들의 글로벌화 전략- 한국의 예4. 한국 언론의 세계시장 진출 방안- 국내 언론 산업의 해외시장 진출 및 국제 경쟁의 기본구조와 전략- 국제적 경쟁구조에 대한 전반적 분석▶ 결 론▶ 세계신문총회 (

  • [정보사회와 뉴미디어] MP3플레이어의 동향 및 이슈97
  • 미디어래보러터리음악방송, 음반쇼핑몰, 모바일 서비스운영중오이뮤직www.oi.co.kr(주)오이뮤직음악방송, 음반쇼핑몰, 모바일 서비스운영중코리아리즘www.corealism.com코리아리즘모바일 연동 유선 웹 음악전문운영중필뮤직닷컴www.ifeelmusic.net필뮤직해외 음악의 라이션싱과 마케팅, 음악 저작권 사업운영중 를 현실(2005)에 맞게 수정함.② 음원 산업의 전망- 최근 법원의 판결로 인해 온라인 음악 서비스의 유료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