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국제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코카콜라
펩시콜라
콜라전쟁
마케팅전략
결 론
- 본문내용
-
코카의 잎과 콜라의 씨 성분 추출
콜라의 열매를 원료로 한 청량음료
초기엔 청량 음료가 아닌 소화제
전 세계적으로 하루 20억병 판매
Coca – Cola!
브랜드 파워 1위 기업
하루 평균 10억 잔 이상 팔리는 청량음료
전세계 콜라시장 점유율 51%
.
.
1886 : J.S. 펨버턴 코카콜라 상품화
1891 : 캔들러 2300$로 인수, Coca- Cola 창립
1893 : Coca-Cola 상표와 로고체 등록
1920 : 마케팅 천재 우드러프 영입
1932 : 올림픽 공식후원
1941 : 유럽으로 판매망 확대
1950 : 코카콜라 텔레비전 광고 시작
1960 : 전 세계로 확대 및 새 브랜드 출시
1974 : 월드컵 공식후원
1975 : “New Coke”출시
1982 : 다이어트 코크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