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서비스] THE SEAES HOTEL & RESORT/CLUB MED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8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관광숙박업
1) 관광숙박업의 종류
2) 한국전통호텔업
3) THE SEASE HOTEL & RESORT
-서비스전략
-상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마케팅커뮤니케이션
-SWOT분석
2. 관광레저판매업
1) 관광레저산업
2) Club Med
-서비스전략
-상품전략
-시장진입전략
-성공요인
-위협요소
-문제해결방안 및 발전방향
- 본문내용
-
THE SEAES HOTEL & RESORT 가격전략
* 인근 특1급 호텔 대비
-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 유지
* 패키지 상품
- 비수기 각종 할인 상품 제공
* 성수기 낮은 부가 요금
- 인근 다른 호텔 40% 이상 인상
SEAES 호텔 20~30% 인상
(스탠다드 더블 객실료 기준)
THE SEAES HOTEL & RESORT 마케팅
* 간접 마케팅 기법
- 드라마 및 TV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방송 촬영지로 각광
* 대중 이미지 관리
- ‘아름다운 가게’ 운영 효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