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서비스] THE SEAES HOTEL & RESORT/CLUB MED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관광숙박업
1) 관광숙박업의 종류
2) 한국전통호텔업
3) THE SEASE HOTEL & RESORT
-서비스전략
-상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마케팅커뮤니케이션
-SWOT분석

2. 관광레저판매업
1) 관광레저산업
2) Club Med
-서비스전략
-상품전략
-시장진입전략
-성공요인
-위협요소
-문제해결방안 및 발전방향

본문내용
THE SEAES HOTEL & RESORT 가격전략
* 인근 특1급 호텔 대비
-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 유지
* 패키지 상품
- 비수기 각종 할인 상품 제공
* 성수기 낮은 부가 요금
- 인근 다른 호텔 40% 이상 인상
SEAES 호텔 20~30% 인상
(스탠다드 더블 객실료 기준)

THE SEAES HOTEL & RESORT 마케팅
* 간접 마케팅 기법
- 드라마 및 TV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방송 촬영지로 각광
* 대중 이미지 관리
- ‘아름다운 가게’ 운영 효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조트산업]리조트 산업
  • 성공 요인 분석Club Med는 새로운 여행 상품을 개발함으로써 다른 여행사와 차별화를 이루었다. 즉 다 른 여행사들이 참여하지 않은 미지의 세계(해외여행)에 대해 조사하고 리조트를 개발하였 다는 점에서 성공할 수 있었다. Club Med가 고객을 사로잡는 매력은 무엇보다 고객의 필요를 사회적 환경을 고려하여 조기에 파악하여 이를 적시에 제공한다는 데 있다. 즉 시대의 조류에 발맞춘 시설물의 확충과 서비스의 제공이 이루어졌으며, 이는 모두 Club Med

  • [호텔경영] 메리어트 호텔 성공 요인 분석
  • 전략(2) 중저가 호텔 시장-보증 브랜드 전략2.본론2-1. Luxury Lodging (1) JW Marriott Hotel & Resort(2) The Ritz Carlton2-2. Full-service Lodging(1) Marriott Hotel & Resort(2) Renaissance Hotel & Reosort2-3. Select- Service Lodging (1) Courtyard(2) Fairfild Inn(3) SpringHill Suites2-4. Extended-stay (1) Residence Inn by Marriott(2) TownePlace Suites by Marriott(3) Marriott Executive Apartment 2-5. Resort & others(1) Marriott Vacation Club (2) Marriott Conference Center (3) Marriott Grand Residence Club 3.결론3-1 Marriott International 성공 요인 분

  • [서비스운영관리] 신라호텔 고객만족 서비스
  • 관광공사, 한국의 집, 명동, 남대문시장제휴호텔LHW(Leading Hotels of the World)마케팅 연합회 회원사, 일본 오꾸라 호텔, 인도 Taj호텔 제휴※ The Leading Hotels of the World: 독립호텔을 회원호텔로 하는 세계적인 호텔 예약망. 세계 430여 특급 호텔과 리조트, 스파를 대행하는 최고급 럭셔리 서비스 회사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을 겨냥한 웹사이트(www.lhw.com)를 운영하고 있다. 세계 최대의 럭셔리 호텔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는 LHW는 세계 주요 시장 24

  • 클럽&리조트 경영론,클럽메드,클럽매드,클럽메드경영전략,The Farm at San Benito 리조트,산베니로리조트,남해힐튼리조트,스파리조트
  • 관광하거나 리조트 내의 여러 활동들을 즐기고 부대시설을 이용하고자 하는 욕구가 있고, 더욱이 가족단위의 관광객이 늘면서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 및 활동들을 원한다. 때문에 휴양 리조트 중에서도 ALL-INCLUSIVE RESORT가 떠오르는 별로 자리잡고 있다. 그 대표적인 것이 바로 CLUB MED이다. 클럽메드의 빌리지 방문자 수는 98년 154만 7000명, 99년 157만 명 등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전 세계 리조트형 여행상품에 대한 평균점유율

  • [호텔경영론] 인터컨티넨탈 호텔(IHG) 경영 사례 연구
  • the future중저가 시장에서 새로운 경쟁 방법 모색아시아 지역에 브랜드 인지도 확장 필요성기업가적 측면/사회적 측면에서 좀 더 활발한 움직임 요망스마트폰/고왈라 같은 프로그램과 연계하는 등 계속해서 혁신적인 시스템 모색The bibliography www.ihgplc.comwww.development.ihg.comwww.holidayinn.comwww.vismedia.co.ukwww.naver.com/www.daum.net/www.gogle.comwww.youtube.comwww.seri.orgIHG Annual Report 2003~2009IHG Annual Review 2003~2009IHG CR Report 2003~2009SERI 경제 포커스 (관광투자 확대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