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지식경영과 DSS] [지식경영과 DSS] Lindo(린도), Lingo(린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9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전자는 A, B, V 세 곳에 공장을 갖고 TV를 생산하여 X, Y, Z 세 곳의 총 판매점으로 배급하고 있다. 각 공장에서 총 판매점까지의 개당 수송비(단위 : 원), 공장의 공급능력 및 총판매점의 주문량이 다음 표와 같이 주어져 있다.
한편, 각 공장에서의 생산비는 약간씩 차이가 나서 공장 A, B, C에서의 생산단가는 각각 200000, 230000, 250000원이다.
문제1) 총생산비와 수송비의 합을 최소화하는 생산 및 수송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선형계획모형을 개발하시오.
문제2) LINDO를 이용하여 선형계획모형을 푸시오. 이때 최적의 생산계획은 무엇인지 설명하시오.
문제3) LINGO를 이용하여 선형계획모형을 만드시오. LINGO를 통해서 풀고, 그 결과를 LINDO의 것과 비교하시오.
문제4) 공장 A에서 생산된 제품을 받지 않는 총판매점은 어디입니까? 만일 이 곳으로 꼭 보내야 한다면 추가적인 비용은 얼마가 발생하는지 설명하시오.
문제5) 공장 A의 생산비가 증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생산비가 얼마까지 증가될 때까지 현재의 최적해가 유지되는지 설명하시오.
문제6) 총판매점 B의 수요가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현재의 속박적제약식이 변하지 않는 수요 축소량은 얼마인지 설명하시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