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휴대용게임기 닌텐도(Nintendo)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6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휴대용 게임기의 시장 동향
닌텐도 선정이유
닌텐도 기업소개
닌텐도 SWOT분석
STP 전략
마케팅 믹스 4P
성공 요인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휴대용 게임기의 시장 동향
국내 휴대용 게임기 시장이 형성된 지 약 2년 반 만에 100만대 판매를 돌파
2007년 12월, 닌텐도DS는 국내 출시이래 총 80만대 상당이,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휴대용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포터블(PSP)은 40만대 상당이,
→전체 누적 판매량이 120만대
SWOT분석
3. 기회 Opportunity
휴대게임 시장의 확대 전망
남녀노소 불문하고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게임기의 부재
어린이와 여성 유저들의 증가
개인의 여가 시간 증가
- 참고문헌
-
www.nintendo.co.kr ,www.playstation.co.kr
21세기를 위한 전략경영, 조동성, 서울경제경영
게임기 전쟁 ,유형오, 진한엠엔비(진한도서)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정재윤, 마젤란
닌텐도를 통해 본 게임 캐릭터 비즈니스 성공전략 4가지 - 곽은경(캐릭터파크 대표)
닌텐도의 발전경과와 향후생존전략 - 김정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