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로] 전자랜드 유통과 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2. 매장소개
3. 협력업체
4. 마케팅 전략
5. 광고전략
6. SWOT분석
7. 나아가야 할 방향
8.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회 사 소 개
■ 개 요
전국 70여개의 매장을 100% 직영으로 운영함
1988년 국내 최초로 최대규모의 전자전문유통메카인 용산 전자랜드를 시작으로함.
'랜드시네마', 프로농구단 '블랙슬래머'를 운영하는 등 고객의 생활 가까이에 있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함
기 업 이 념
고객에게는 최고의 만족을!
종업원에게는 확고한 자부심을!
사회에는 신뢰와 이로움을!
- 참고문헌
-
통계청(2006년 기준) : http://www.nso.go.kr
국회 전자 도서관 : http://www.nanet.go.kr
지식경제부 : http://www.mke.go.kr
모닝뉴스 : http://www.morningnews.or.kr
전자랜드 : http://info.etland.co.kr
전자랜드 쇼핑몰 : http://etland.co.kr
네이버 지식 검색 : http://naver.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