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환타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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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apter 1
환타는? (시장현황)
Chapter 2
광고 목표의 설정
Chapter 3
광고전략
Chapter 4
매체 전략
본문내용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브랜드 중의 하나전 세계 향 탄산 음료 시장에서 1위
- 국내에 처음 소개된 것은 1968년으로 맨 처음 오렌지 맛 환타 출시
- 1974년도에 포도 맛 환타 탄생
- 2000년 2월에 파인애플 맛 출시
- 2001년 여름에는 후르츠 펀치와 딸기 향 환타가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
- 2004년 오랑고 라는 오렌지와 망고의 이름을 딴 환타 출시
- 2005년 4가지 맛을 출시 하였다.
- 2007년 아이스베리 맛을 뺀 3가지 맛으로 전향
참고문헌
환타 공식 홈페이지 www.fanta.co.kr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 www.cocacola.co.kr
스포츠한국 sports-hankooki.com
식품음료신문 www.thinkfood.co.kr
이미지 활용 www.google.com, www.naver.com, www.daum.net
해태유업 공식 홈페이지 www.htb.co.kr
펀 마케팅 blog.naver.com/new21sales
환타 타운 미니홈피 http://town.cyworld.com/fan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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