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환타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Chapter 1
환타는? (시장현황)
Chapter 2
광고 목표의 설정
Chapter 3
광고전략
Chapter 4
매체 전략
- 본문내용
-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브랜드 중의 하나전 세계 향 탄산 음료 시장에서 1위
- 국내에 처음 소개된 것은 1968년으로 맨 처음 오렌지 맛 환타 출시
- 1974년도에 포도 맛 환타 탄생
- 2000년 2월에 파인애플 맛 출시
- 2001년 여름에는 후르츠 펀치와 딸기 향 환타가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
- 2004년 오랑고 라는 오렌지와 망고의 이름을 딴 환타 출시
- 2005년 4가지 맛을 출시 하였다.
- 2007년 아이스베리 맛을 뺀 3가지 맛으로 전향
- 참고문헌
-
환타 공식 홈페이지 www.fanta.co.kr
코카콜라 공식 홈페이지 www.cocacola.co.kr
스포츠한국 sports-hankooki.com
식품음료신문 www.thinkfood.co.kr
이미지 활용 www.google.com, www.naver.com, www.daum.net
해태유업 공식 홈페이지 www.htb.co.kr
펀 마케팅 blog.naver.com/new21sales
환타 타운 미니홈피 http://town.cyworld.com/fanta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