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쉽 파이프라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8. 리더십파이프라인 진단
9. 업무개선 : 역할명시 및 업무성과 측정기준의 제시
10. 승계 계획 세우기
11. 파이프라인의 잠재적인 문제점 파악하기
12. 영역전담 관리자의 진로
13. 지도와 조언
14. 리더십 파이프라인이 모든 리더에게 주는 혜택
결론
- 본문내용
-
8. 리더십파이프라인 진단
조기진단 & 수시진단의 필요성
업무 성과는 뛰어나지만 정작 중요한 일은 ?
하지 않고 있다
-->무언가 성과가 있으면 그것을 효율적 리더십으로 착각
리더의 업무 내용에 비해 인건비 지출이 크다
-->관리자가 실무자의 일을 하는 기업문화
직원들이 제대로 계발되지 않고 있다
-->상사가 부하의 일을 함으로써 부하직원의 일과 권한을 박탈
14. 리더십 파이프라인이 모든 리더에게 주는 혜택
기업관리자
리더십 단계와 전환에 따른 위험요소를 관리할 수 있게 한다.
그룹 관리자
책무를 명확히 해주며 초급관리자에서부터 사업총괄 관리자 수준까지의
리더십 승계계획을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한다.
사업총괄 관리자
사업총괄 관리자의 계발을 그룹 관리자의 의무로 규정하고 있어
그들로부터 지도와 조언을 받아 리더십 전환점에 쉽게 적응하도록 한다.
영역전담 관리자
사업총괄 관리자 혹은 그룹영역 관리자로의 진로를 선택하도록 돕는다.
초급 관리자의 관리자
초급 관리자를 지도하고 조언해야 한다는 책무를 명확히 해준다.
초급 관리자
스스로의 업무 성취도를 측정할 수 있고 다음 리더십 단계에서 필요한 전문지식 및 기능습득을 위해 어떤 교육, 훈련을 받을지 알게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