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마이스페이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마이스페이스 소개
2. Social Networking Site
3. 마이스페이스와 페이스북
4. 마이스페이스와 싸이월드
- 본문내용
-
1. 마이스페이스 간단한 소개
마이스페이스는 2004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미국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사이트로 설립한지 4년 만에 회원 수 2억 명이 넘는 기록을 세웠다. 마이스페이스는 블로그, 유저 프로필, 사진, 음악 등을 공유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ing Site, "SNS") 사이트이다.
알렉사 인터넷에 의하면 마이스페이스는 영어 사이트 중에서 여섯 번째로 인기 있으며, 미국 내에서는 세 번째로 인기 있는 사이트이다. 300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으며 2008년 2월 3일을 기준으로 2억 7천만 개의 계정을 운영하고 있다. 매일 55만 개의 새 계정 등록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마이스페이스는 폭스 인터랙티브 미디어가 소유하고 있으며 뉴스 코퍼레이션이 대주주로 있다.
(자료 출처 : http://ko.wikipedia.org/ )
<폭스 인터랙티브 로고>
<마이스페이스가 보급된 국가> 출처 : http://www.myspace.com
-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일본, 한국, 멕시코, 스페인, 캐나다, 영국, 미국
- 전세계 26개국. 29개 지역에서 15개 언어로 서비스되는 SNS 제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