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경제론] 일본자동차업계와 마케팅전략 -도요타자동차의 전략과 강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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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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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TOYOTA?
2.토요타의 마케팅 전략과 한국 진출
3.토요타 차의 특징과 강점
4.한국 자동차 VS 토요타 자동차
5.국내 자동차시장의 변화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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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YOTA ?
일본 아이치현 토요타 시에 본사를 둔 세계 1위의 자동차 제조회사 (2007년 4분기 GM을 제치고 세계 판매 1위)
1867년 도요타 사키치에 의해 창업 된 도요타자동직기제작소가 모태로 1933년 자동차부가 설립이 기원으로 37년 정식으로 독립한 도요타자동차공업주식회사가 세워짐.
90년대 초반 버블경제 붕괴로 위기를 맞았지만 그 후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99년 밧츠발매를 계기로 03년 일본최대 세계에서는 제 3위의 기업규모를 자랑한다.
- 03년 말 집계로 종업원수 65551만명, 연결회사 합계는 264만명
Concept of TOYOTA
사람들의 인식
도요타 자동차= 조용하면서 잘 빠지는 자동차
도요타의 컨셉 : Moving Forward
렉서스의 컨셉 : Pursuit of Perfe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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