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론] 빕스와 씨즐러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

2.Vips & Sizzler 개요

3.4P 분석

4.답사

5.결론
본문내용
선정 이유

Vips의 약진, 성공 요인은?

국내 체인
샐러드 바

해외 체인 샐러드 바 Sizzer와 비교 분석

Vips & Sizzler 개요

어원 :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컨셉 : 샐러드바 & Fresh Life Restaurant
소유직영 & 프랜차이즈 경영 방식

1997년 - CJ푸드빌에서 VIPS 브랜드 런칭, 1호점 등촌점 개점
2000년 - 빕스 고객 100만명 돌파
2005년 - 빕스 NCSI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 수상
2006년 - 빕스 CJ Only One 대상 고객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2007년 빕스 70호점 천안점 개점
*현재 78호점 운영(제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베니건스와TGI프라이데이 비교분석,베니건스마케팅전략,베니건스분석,TGI마케팅전략,TGI분석,서비스마케팅
  • 분석하여, 그 고객이 베니건스와 T.G.I.F에서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런점에서 또한 할인 혜택이나 경품 제공 등의 타 업체와 유사한 서비스보다 한 단계 높은 독특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아이디어를 모색하여야 할것이다. 한마디로, 음식의 맛은 물론, 고객에게 행해지는 서비스, 매장 분위기 등 총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베니건스와 T.G.I.F가 되기 위한 마케팅을 실천해야 한다. 하지만 이런 서비스가 있다 해도 시끄럽

  • 국내외식산업에 대한완벽분석
  • 외식업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매장마다 동일한 맛을 유지하고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것인데, 코코스에서는 중앙의 Central Kitchen에서 고기나 야채의 1차 가공은 물론 익히거나 삶은 후 양념까지하여 냉동시킨 뒤 각 매장으로 내보내고, 각 재료의 유통 기한을 명기, 이의 준수를 엄격히 하고 있다. 그리고, 더 나아가 내년 6월에는 충북 진천에 동대문 운동장 2배 정도의 규모를 가진 대단위 센트럴 키친이 오픈되는데, 진천 센트럴키친은 클

  • (마케팅 사례) 베니건스의 외식산업 시장 선두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stp, 4p, swot 포함)
  • Ⅰ. 서 론 1. 회사 선정 동기 Ⅱ. 본 론 1. 회사소개 1) 비 전 2) 창업 배경과 컨셉의 기원 3) 연 혁 4) 종업원 교육 2. 환경분석 1) 외식산업에 대한 분석 2) 외식산업에 새로운 환경변화 (1) 시장변화 (2)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환경의 변화3) 경쟁사 분석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2) 빕스(3) T.G.I 프라이데이스3. 자사분석 1) 시장기회분석 (STP분석) (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4P (1) 제 품 (product)① 보다 차별화된 음식②

  • [외식산업 분석]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의 실태 및 현황과 성공 사례 분석(놀부보쌈 경영 성공 사례 분석)
  • 경영을 했는지 분석하겠다.II. 본 론1. 외식산업의 발전과정 국내의 외식산업은 1979년 롯데리아의 개점을 시작으로 86년 아시안 게임 및 88년 서울 올림칙 게임을 전후해 산업으로서 성장, 정착하게 되었는데, 국내의 외식산업 발전사 홍기운, 최신 외식산업개론, 대왕사, 1999를 시대별로 고찰해 보면, 1900년도 초에는 전통음식점 중심의 요식업이 태동되었고, 식생활 및 식습관의 가내 주도형이었다. 1960년는 6․25전쟁 후 식생활의 궁핍 및 침체기로 분

  • [서비스 기업경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사례
  • 서비스 기업 경영 Cas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Ⅰ. 서 론1. 기업선정동기현대 사회는 고도의 경제성장과 산업화의 급격한 성장에 따라 크게 변화하였으며, 이에 따른 생활수준의 향상과 외국문화의 유입으로 식생활 문화의 커다란 혁신과 외식산업의 발전을 이끌었다. 90년대로 접어들면서 이전까지 패스트푸드가 주도하고 있던 외식 시장은 대기업들이 패밀리레스토랑을 인수하여 선진 경영 기법을 도입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을 형성하고 꾸준히 발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