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산업의 발전가능성과 현지화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2. 국내시장현황
3. 국내판매형식
4. 해외판매형식
5. 과일판매 발전방안
6. 현지화 전략
- 본문내용
-
선정이유
건강에 대한 새로운 사회적 인식
- 유기농 식품,자연식품 선호
- 음식의 다양성과 미적 가치를 존중
현대인의 달라진 라이프 스타일
- 유기농 식품,자연식품 선호
- 음식의 다양성과 미적 가치를 존중
- 생활수준 향상으로 건강 및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
국내시장
1) 시장규모
우리나라 과일시장의 연간 총 규모
- 전년기준 년 간 500만 톤 생산
- 약 5조 6천억원 규모의 매출
오프라인매장의 규모
- 전국 농산물시장 51개 년 간 과일거래량 약 2조 7천억원
- 전국 대형할인점 2005년 약 370개
- 통합 년 간 과일매출 5천억원 추산
- 기타 직거래 및 소매 년간 1조 8천억원
온라인매장의 규모
- 국내 약 1500개 농산물 전자 상거래 사이트
- 오프라인 매출의 10%에 육박
- 과일부분의 매출만 1년간 6천억 정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