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우리나라 과일산업의 발전가능성과 현지화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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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산업- 우리나라의 과일산업의 발전가능성과 그 대안에 관한 PPT자료입니다.
목차
1. 선정이유
2. 과일산업의 국내시장현황
3. 국내판매형식
4. 해외판매형식
5. 과일판매 발전방안
6. 현지화 전략
본문내용
- 선정이유
1. 건강에 대한 새로운 사회적 인식
- 유기농 식품,자연식품 선호
- 음식의 다양성과 미적 가치를 존중
2. 현대인의 달라진 라이프 스타일
- 유기농 식품,자연식품 선호
- 음식의 다양성과 미적 가치를 존중
- 생활수준 향상으로 건강 및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

- 국내시장
1) 시장규모
우리나라 과일시장의 연간 총 규모
- 전년기준 년 간 500만 톤 생산
- 약 5조 6천억원 규모의 매출
오프라인매장의 규모
- 전국 농산물시장 51개 년 간 과일거래량 약 2조 7천억원
- 전국 대형할인점 2005년 약 370개
- 통합 년 간 과일매출 5천억원 추산
- 기타 직거래 및 소매 년간 1조 8천억원
온라인매장의 규모
- 국내 약 1500개 농산물 전자 상거래 사이트
- 오프라인 매출의 10%에 육박
- 과일부분의 매출만 1년간 6천억 정도

<중 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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