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스포츠경영환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스포츠경영환경의 이해
스포츠경영환경의 의의
스포츠경영환경의 특성
스포츠경영환경의 유형
스포츠경영환경의 변화
프로스포츠의 발달
생활체육의 확산
스포츠경영의 글로벌화
스포츠경영환경의 분석
- 본문내용
-
스포츠경영환경의 특성
외부환경에 어떤 변화가 일어날 지에 대한 충분한 정보의 부족으로 불확실성이 발생한다.
불확실성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지속적 환경탐색과 환경변화에 대한 적응과 관리가 필요하다.
내부환경과 외부환경
조직 내부에서 조직 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내부환경이라고 하고 조직 외부에서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외부환경이라고 한다
과업환경과 일반환경
조직 활동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환경요소를 과업환경이라고 하고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환경요소를 일반환경이라고 한다
경제적 환경의 영향
경제적 성정으로 스포츠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변화하였으며, 과거에 접하기 어려웠던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장난합니까? 스왓분석때문에 산건데 무슨 자료를 작성하다 만것을 올려서 판매를 합니까
당장 환불해주세요 이런 자료 팔고 돈벌면 좋습니까? 정말 몰상식하네요 - kikiblu***
(2010.10.10 19:36: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