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던킨도너츠 VS 크리스피크림도넛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던킨도너츠의 역사와 발전과정
2. 던킨의 명칭과 로고의 기원
3. 던킨도너츠의 한국진출
4. 던킨도너츠의 경쟁사 분석
5. SWOT 분석
6. S.T.P 분석
7. 4P + 3P 분석
8. 결 론
- 본문내용
-
던킨도너츠의 역사와 발전과정
던킨도너츠 란?
던킨(dunkin)이라는 말은 우리말로 “적시다”
& 과자나 빵을 적셔 먹는다는 의미
도너츠에 구멍이 생긴 이유?
1847년 미국의 함장 한센 크로케트 그레고리가
배 위에서 구멍없는 도너츠를 즐기다 폭풍을 만나
먹고 있던 도너츠를 바퀴모양의 축에 끼어 넣었던 것
에서 유래
던킨도너츠 본사의 연혁
1948년 윌리엄 로젠버그 Open Kettle 설립
1950년 정식상호 던킨도너츠로 명명
1955년 던킨도너츠 프랜차이즈 첫 오픈
1960년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업체로 방향 전환
1963년 100호점 개점
1970년 던킨도너츠 일본점 개설
1972년 먼치킨 생산돌입
1978년 머핀 생산
1979년 1000번째 미국 내 점포 개점
1980년 세계에서 가장 큰 던킨점 개점(130석)
1995년 태국에 1000번째 국외점포 개점
2000년 발리와 인도네시아 5000번째 점포 개점
2001년 새로운 음료개발, 5000여개의 점포가 40여개 국에서 활발한 영업활동
2002년 미국에서는 2.7 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며
미국을 제외한 타국가에서 3억달러 수익 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