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전략 수립 시 요구되는 전사적 전략(경쟁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활용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본원적 경쟁전략 정의 및 유형
시장 점유율과 투자수익률의 관계
2.비용우위 전략
사례 ) 월마트
3.차별화 전략
제품차별화 – 사례 ) 반포산업
서비스 차별화 – 사례 ) 신라호텔
광고 차별화 – 사례 ) 베네통
4.집중화 전략
사례 ) 극동전선
- 본문내용
-
I.본원적 경쟁 전략
정의
-산업 내에서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일반적인 형태의 전략유형을 의미
-마이클 포터는 높은 투자수익률을 확보하고 장기적 경쟁우위를가질 수 있는 본원적 경쟁 전략의 세가지 유형을 제시.
본원전 경쟁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