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 제품, 서비스 실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5 / 2019.12.24
- 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관리] 제품, 서비스 실패 사례
왜 실패했는지 이유까지 자세히!!!
- 목차
-
1. 세이클럽 이메일 : 대기업에 밀린 실패 사례
2. 크리스탈 펩시(美) : 소비자에게 각인된 의식에 도전했다가 실패한 사례.
3. 두산의 미(米)소주 : Concept + 디자인 실패 사례
- 본문내용
- 네오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이클럽(www.sayclub.com)의 홈피 서비스(이메일, 클럽 등)의 매출이 전체 대비 10%로 미미한 결과를 기록하자, 피망이라는 게임 산업에 집중하기 위하여 회원들에게 보관된 편지를 다른 메일로 보내거나 다운받아서 보관하라고 공지를 내리고 2006년 1월경 이메일 서비스를 중단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