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관리론] 고객 불평 처리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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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8.05.16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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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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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 문제제기, 문제의 중요성
본론: - 서비스실패
- 호텔에서 발생하는 불평사례
- 가상의 불평처리 사례
(인터콘티넨탈 & 노보텔)
- 고객 불만족 해결방안
결론: - 고객 만족의 달성
- 본문내용
-
호텔에서 발생한 불평사례
호텔 개ㆍ보수로 인한 고객의 이용불편
ex) 경주웰리치 조선호텔
안내 부족
ex) W Hotel
홈페이지와 실제 내용과의 차이
ex) 부산파라다이스호텔
시 사 점
공사 시 시설, 서비스적 측면에 있어 고객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도록 노력
처음 방문한 고객이 불편함과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친절한 서비스 제공이 필요
고객이 혼란을 겪는 일이 없도록 제공되는 정보의
일치성에 주의
자료평가
- 파워포인트 파일이라서 설명이 매우 부족함 -_-
- h***
(2008.06.08 22:4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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