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Dry 출시 결과
+ 출시 다음해 성장률 70%라는 놀라운 성과
+ 1990년, 1억 2천 1백만 상자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기린라거'에 뒤이어 가장 잘 팔리는 맥주가 됨
+ 1998년, 단일품목으로 일본맥주시장에서 1위 를 차지하게 되었다.
+ 2001년, 일본맥주시장 점유율 1위
+ 2003년, 맥주.발포주 점유률 1위
위기에 놓인 일본의 닛산을 살려놓은 카를로스 곤 사장도 그 비결을 묻는 사람들에게 사물의 이치는 간단하다고 대답했습니다. 문제를 파악하고 우선순위를 정해 해결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그는 수많은 경영학 입문서의 내용들도 이 범위를 벗어나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다만 이를 어떻게 실천했느냐에 따라 성패가 갈리는 것입니다. 유대인의 수수께끼처럼 인생에는 반드시 어두운 부분이 있고 우리는 그것을 통해 세상을 보지 않으면 안 됩니
아사히 맥주가네보- 현장 경영으로 불황 타개아사히 맥주의 세토 히장은 10년 이상 업계 3위에 머무르던 아사히 맥주를 지난 해 업계 1위로 끌어올렸다. 업계 1위에 오른 것은 48년만의 일이다. 비결은 세토 회장의 철저한 현장경영이다. 세토 회장은 시대변화의 징조는 현자엥서만 읽을 수 있다는 철저한 현장경영 주의다. 영업사원 출신인 세토 회장은 영업맨 특유의 감각으로 소비자 취향과 기호를 최대한 반영해 수퍼 드라이라는 히트상품을 배출
맥주 산업의 연원맥주의 제조맥주의 유통맥주 용도구분하이트맥주의 연원맥주시장의 당시 상황하이트맥주의 출시와 마케팅전략구전마케팅대용량맥주하이트맥주의 마케팅 전략우리들의 생각참고문헌들어가며사회는 점점 무한경쟁체제로 돌입하고 있다. 여기서 기업들은 단순한 물건의 판매뿐만 아니라 브랜드 경영에 온갖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다. 브랜드가치라는 것이 무시하지 못할 만큼 중요한 요소가 되었기 때문이다. 또한 신제품
경영자를 떠올린다. 하지만 히딩크 사단이 그러했듯이 변화프로그램 초반에는 강력한 혁신팀이 필요하다. 황제처럼 막강한 권한을 가진 경영자라도 혼자서 개혁을 추진할 수는 없다. 전문성과 리더십을 겸비한 간부들로 지도부를 구성하고 그들에게 많은 권한을 부여해야 한다. 일본 제조업체의 최대 실패 사례로 꼽히던 닛산자동차를 화려하게 부활시킨 카를로스 곤 사장의 성공은 바로 혁신 지도부의 중요성을 단적으로 보여준다. 강력한 지도부가
맥주 산업의 연원맥주의 제조맥주의 유통맥주 용도구분하이트맥주의 연원맥주시장의 당시 상황하이트맥주의 출시와 마케팅전략구전마케팅대용량맥주하이트맥주의 마케팅 전략우리들의 생각참고문헌들어가며사회는 점점 무한경쟁체제로 돌입하고 있다. 여기서 기업들은 단순한 물건의 판매뿐만 아니라 브랜드 경영에 온갖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다. 브랜드가치라는 것이 무시하지 못할 만큼 중요한 요소가 되었기 때문이다. 또한 신제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