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G마켓 축구용품샵 소비자 행동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G 마 켓 소 개

2.조 사 목 적

3.질 문 L i s t

4.설 문 대 상 자

5.질의 응답

6.소비자 행동분석

7.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회사명 : ㈜인터파크지마켓 GMARKET Inc.

설립일 : 2000년 4월 7일

대표이사 : 구영배

특이사항 : 05년 매출액 - 1조 807억원 (2위)

일평균방문자수 – 248만명 (전체 5위,
오픈마켓 2위)

오픈마켓내 시장점유율 – 14.9%
(‘옥션’과 1~2위 다툼)

06년 6월 미국 나스닥(NASDAQ) 상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소비자 유지와 새로운 소비자를 확대 위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우리나라 스포츠 브랜드 시장은 외국기업(나이키, 아디다스)에 밀려 국내 기업의 스포츠 브랜드는 낮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스포츠 브랜드라는 것이 다양한 아이템(신발, 의류, 용품 등)을 갖추고 있게 때문에 매출의 편차가 크지 않아 불황 속에서도 발전 가능성이 있는 분야임을 생각해 보면, 분명 자국 기업의 브랜드에 변화가 있다면 외국 기업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성장

  • [소비자행동론] 나이키 루나 상품 소비자행동 분석 -구매결정
  • 소비자들을 유도한다. ◇ Place대리점, 백화점, 상설점, 쇼핑몰, 직영점 등 전국에 걸친 풍부한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멀티샵, 전문매장 등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망은 물론 G마켓, 옥션, 나이키 전문 쇼핑몰 등 온라인 유통망도 보유하고 있다. 1) 나이키 루나 SWOT 분석기업의 환경분석 방법 중 하나인 SWOT 분석은 기업의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요인을 규정하고 이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을 말한다. 이 중 강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 유형분석-대학생집단의 허세, 과시소비 분석
  •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10304000219출처: 아크로팬 소비자 기사http://www.acrofan.com/ko-kr/consumer/news/20110211/00000020출처: 머니투데이 기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1040808121355431&outlink=1PCM :Personal Consumer of Materialistic dependence. / ICM :Imitated Consumer of Materialistic dependence. PCP :Personal Consumer of Psychological dependence. / ICP : Imitated Consumer of Psychological dependence.출처 : 연합뉴스, 반종빈기자SBS 뉴스추적, ‘사면초가 대학생들’

  • [호텔경영] Managed Services
  • 소비자의 입맛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그녀들은 알아차린 것이다. 최근 공정래위원회가 재벌가 그녀들이 차린 제과업체들에 대해 조사를 시작했다. 계열회사인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이 브랜드가 입점하면서 임대료와 판매수수료 등을 낮게 책정받는 등 특혜 의혹이 제기된 것이다. 포숑, 페이야드, 아티제, 베이카앤누오보. 새로운 맛에 눈뜨게 해준 고급스런 베이커리라고만 생각할 수 없는 것 같다. 그곳에 얽힌 속사정은 그곳에서 판매하는

  • 인터넷 속에 스며든 상업주의
  • 조사에서, 온라인 게임을 하거나 매체를 시청하는데 연령제한에 구애 받지 않은 경우가 90퍼센트가 넘는다하니 놀라울 따름이다. 단순히 인터넷이 가지고 있는 편리한 순기능에만 집중하여, 그 이면에 자리 잡은 상업주의의 검은 그늘을 명확히 인지하지 못하는 이상, 인터넷을 자신들의 표현수단으로 이용하는 순수한 이용자들조차도 너무 쉽게 각종 모순과 교묘한 상술에 놀아나게 되는 것이다. Ⅴ. 결 론21세기 문명이 낳은 인터넷이라는 도구의 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