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휴대폰 단말기 제조업체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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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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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목적
-연구방법
-설문자료 분석
-결론 및 경영 시사점
-참고문헌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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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목적(1)
서비스품질의 향상
– 서비스산업의 생존과 수익으로 경쟁력을 강화해야만 경쟁우위를 지킬 수 있는 품질경쟁의 시대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점점 고도화
- 안정적으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차별적 수단, 효율화의 수단, 신뢰획득의 수단으로서 서비스 품질의 강화는 중요한 필수적 요소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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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영(2000)석사학위 “이동전화 서비스의 지각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류지헌(2002)석사학위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대형할인점 중심으로”
-문철주(2001)석사학위 ”이동통신서비스품질의 결정요인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중국 북경지역 이동전화 서비스 산업 중심으로”
-이종섭(2002)석사학위 “ 중국 이동전화시장 분석 및 정책방 향에 관한 연구”
-왕연홍(2005)석사학위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에 진출한 한국 단말기 제조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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