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휴대폰 단말기 제조업체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5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연구목적

-연구방법

-설문자료 분석

-결론 및 경영 시사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연구목적(1)
서비스품질의 향상
– 서비스산업의 생존과 수익으로 경쟁력을 강화해야만 경쟁우위를 지킬 수 있는 품질경쟁의 시대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점점 고도화
- 안정적으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차별적 수단, 효율화의 수단, 신뢰획득의 수단으로서 서비스 품질의 강화는 중요한 필수적 요소
참고문헌
-정보영(2000)석사학위 “이동전화 서비스의 지각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류지헌(2002)석사학위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대형할인점 중심으로”
-문철주(2001)석사학위 ”이동통신서비스품질의 결정요인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중국 북경지역 이동전화 서비스 산업 중심으로”
-이종섭(2002)석사학위 “ 중국 이동전화시장 분석 및 정책방 향에 관한 연구”
-왕연홍(2005)석사학위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에 진출한 한국 단말기 제조사를 중심으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품질 서비스와 함께 제공하여 각 국의 철도청 및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또한 98년도부터 경부고속철도용 분기기를 한국고속철도건설공단에 전량 공급함으로써 제품의 품질수준과 분기기 생산업체로서의 신인도 제고 및 높은 기술력을 국내외에 알린 기술력과 신뢰도에 있어서 뛰어난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러한 귀사의 제품을 뛰어난 성능, 경쟁력 있는 가격, 안정성, 신뢰성, 유지보수의 용이성 및 내구성 등에 초점을 맞

  • [비교경영론] SKT vs KTF 비교
  • 서비스 경쟁의 본격화TTL등 고객만족을 위한 신개념의 차별화된 마케팅과경영활동을 통해 세계에서 일곱번째로 가입자 천만명 돌파라는 대기록 달성!휴대폰 국제전화와 단말기 제조사업등 새로운 사업영역에 진출동북아 CDMA 벨트 형성 추진2001~2007 유, 무선 멀티미디어 서비스 시대를 탄생시키며 이동통신 서비스의 융, 복합화에 선도적 역할 수행모바일 금융서비스, 위성DMB서비스등 정보통신의 새로운 가치창출 모델을 적극 발굴2006.5 HSDPA 네트

  • [고객만족서비스마케팅]아시아나 항공사 마케팅분석과 고객만족 분석
  • 만족도 변화는 양사 모두 동일한 점수의 폭(2점)으로 개선됐다. 양사 모두 온라인 서비스의 강화, 합리적인 요금 및 시간대별 차등 요금제 적용, 마일리지 누적 서비스 활성화 등의 결과로 판단된다.2002년도 국내 항공산업의 NCSI조사 결과의 특징은 만족도를 비롯해 양 항공사의 NCSI 구성변수별로 개선 폭이 거의 비슷하다는 점이다. 고객기대수준은 여전히 아시아나 항공 (8 1점)이 대한항공(77점)보다 다소 높았다. 인지 품질면에서 아시아나 항공이 대한

  • [국제경영] 팬택앤큐리텔의 중국 진출과 현지화 전략
  • 고객의 요구에 좀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팬택앤큐리텔 서울 본사 관계자(이희성 대리) 인터뷰 팬택 계열 주요 연혁 팬택 계열의 주요 연혁과 내용은 다음과 같다.일자내 용1983년 12월현대 전자산업 (주) 통신사업 부문 출범 ( 현대큐리텔(주)의 전신 )1991년 3월팬택, 무선 호출기 전문 업체로 출발1995년 1월CDMA 개발 완료1996년 4월셀룰러 단말기 생산(HHP-9300)1997년 8월디지털 단말기 생산(국내최초한글기능, HHP-301)199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서비스업 - 아르바이트15. 관광가이드16. 유통업체17. 해외무역/컨설팅 관련 지원18. 전산관련19. 정보 통신업체20. 연구직 - 연구소21. 여행사22. 신문사23. 영업사원-123-1. 영업사원-223-2. 영업사원-324. 학원 강사 -124-1. 학원 강사 -224-2. 학원 강사 -325. 무역26. 해외 영업27. 일반 비서직 -127-1. 일반 비서직 -227-2. 일반 비서직 -328. 컴퓨터 관련29. 간호사 -129-1. 간호사-229-2. 간호사-329-3. 간호사-430. 영화 관련업체31. 보육사 / 복지사-131-1. 보육사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