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하이브리드카란?
2.시장분석
1) 하이브리드카의 급성장
2) 국내외 기술 개발 현황
3) 국산 하이브리드카 산업의 성장 가능성 점검
3.경쟁사 분석
4.자사분석 : 현대+기아자동차
5.소비자분석
- 본문내용
-
1.하이브리드카란?
요즘은 한강물 어는 것이 뉴스에 나올 정도이지만,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한강물은 응당 겨우내 얼어있기 마련이었다. 빈 땅 곳곳에도 얼음이 잘만 얼었다. 10년 전까지만 해도 그저 웅덩이만 있으면 사방 천지가 스케이트장이요 썰매장이었다. 그러나 지금은 진작 눈이 펑펑 내렸어야 할 이 시점에 아직도 늦가을 날씨와 초겨울 날씨를 오락가락 하고 있으니 이는 지구 온난화와 맞물려 기상 이변이 속출하기 시작한 것을 의미한다. 이대로라면 우리 다음 세대까지 갈 것도 없이 우리 세대부터 자연을 파괴한 것에 대한 응분의 댓가를 치르게 될지 모를 일이다.
인간의 이기심과 욕심으로 망쳐놓은 자연환경을 되돌리기 위해 하이브리드카라는 친환경적인 대안을 내놓게 되었다. 사실 하이브리드카는 완전 무공해차는 아니다. 기존 차량에 비해 유해 가스 배출을 획기적으로 줄였을 뿐이다. 하지만 이 정도만 해도 100년이 넘는 자동차 역사를 완전히 바꿀 만한 것이다. ‘친환경 자동차’의 등장은 이제 더 이상 거스를 수 없는 필연적인 대세다. 지구 환경 오염의 주범으로 자동차가 꼽히고 있기 때문이다. 그동안 ‘친환경’이라는 꼬리표를 달고 많은 대체연료 차들이 나왔지만 아직도 가솔린 자동차를 뛰어넘지 못하고 있다. 이러던 차에 출연한 것이 ‘하이브리드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