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 비즈니스, 융화, 상대방, 교훈, 경영학] 바이킹 경영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29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바이킹 경영학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세계 최강의 비즈니스 마인드)
Ⅰ. Intro
Ⅱ. 바이킹에 대한 인식
Ⅲ. 바이킹의 강점
Ⅳ. 바이킹으로 부터 배우는 7가지 교훈
- 본문내용
-
2. 상대방을 이해하고
융화하려는 자세를 가져라!
바이킹으로 부터 배우는 7가지 교훈
상대방을 이해하고 융화하려는 자세를 가져라!
아침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들이고, 자리에서 일어나면 바로 제일 훌륭해 보이는 교회로 가라.
예배 시간에는 사람들이 올리는 기도내용에 귀를 귀울인 뒤에 너의 기도와 찬송을 드려라.
현지의 관습을 익히는 데 노력하라.
그 지방의 언어도 배워둬라. 다만 모국어는 잊지 말라
기회가 닿는 대로 나라를 다스리는 왕후 귀족들과 사귀어라.
- 바이킹의 비즈니스 가이드 중
바이킹으로 부터 배우는 7가지 교훈
상대방을 이해하고 융화하려는 자세를 가져라!
바이킹의 비즈니스 가이드
문화적 배경이 다른 상대방과의 비즈니스
방법을 체험적으로 터득
모국의 비즈니스 관행이나 전통에 얽매이지
않고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
내심으로는 자사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지만 노골적으로는 드러내지 않음
외국시장에서 적응하지 못할 경우 먼저
자사 제품의 특성을 어떻게 바꿔야 할지
나라에 맞는 방법 모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