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스포츠웨어 소비자 구매행동 성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1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본론>

<결론>
본문내용
스포츠웨어는 단순히 스포츠만의 기능만이 아닌 패션성의 조화를 추구해 나가고 있다.
주 5일제 근무와 다양하고 활발한 여가시간의 활용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점차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웨어 소비자 계층은 매우 다양하다. 특히 차세대 주역인 청소년, 청년계층에 대한 활발한 마케팅전략이 필요하다. 우리 나라 스포츠웨어 업계가 제품차별화 정책과 시장세분화전략 등의 소비자 지향적인 전략수행을 시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또한 생산자에서 소비자의 관계에서 소비자에서 생산자로 이어지는 역 방향 생산라인으로 바뀌고 있다. 이런 라인은 앞으로 더욱 현저히 나타나게 될 것으로 보고있다.
또한 소비자 성별이나 소비자 계층은 더 세분화 될 것이고 거기에 알맞은 마케팅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스포츠웨어 광고분석
  • 서론1. 선정동기 - 나이키스포츠웨어본론2. 광고분석 ① - 연도별 전반적 흐름3. 광고분석 ② - 연도별 세부 광고 분석결론4. 향후 방향 - ① 소비자 측면② 광고 측면③ 기대효과1. 선정동기이번 소비자 행동론 광고 분석 브랜드로 나이키 스포츠웨어를 선정하였다. 나이키를 선정한 이유로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우선 스포츠 브랜드로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그만큼 시대의 변화에 따라 광고의 변화를 알아보고 싶었다. 업계 1위를 항

  • [스포츠광고] 스포츠광고의 이미지와 광고 효과
  • 소비자들의 생각이 어떠한지 검증하였으며, 마지막으로 소 결론을 내리게 되었다. 이후 서론에서는 스포츠 광고에 대해 전반적인 사회 문화적 맥락에서 살펴보고, 스포츠 광고가 어떠한 성격으로 변화하고 있는지 잠시 언급한 후에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하겠다.2. 스포츠 광고의 출현 - 사회 문화적 배경건강에 대한 관심의 증대와 여가시간의 증가는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스포츠 제품의 구매 및 사용, 그리고 스포츠 관람과 같은 행동

  • [영상매체] 스포츠광고의 이미지와 효과 연구
  • 소비자들의 생각이 어떠한지 검증하였으며, 이에 따른 결론을 도출해 내었다.이후 서론에서는 스포츠 광고에 대해 전반적인 사회 문화적 맥락에서 살펴보고, 스포츠 광고가 어떠한 성격으로 변화하고 있는지 잠시 언급한 후에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하겠다.2. 스포츠 광고의 출현 - 사회 문화적 배경건강에 대한 관심의 증대와 여가시간의 증가는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스포츠 제품의 구매 및 사용, 그리고 스포츠 관람과 같은 행동적 변

  • [백화점 운영전략] 백화점 운영전략에 대한 이해
  • 백화점의 운영 전략에 대한 이해목 차제 1 장 서 론 제 2 장 백화점 및 대형 할인점의 제정의 및 기초이론 제 1 절 소매상의 정의 제 2 절 소매상의 기능 제 3 절 소매상의 분류 1. 점포 소매상 2. 무 점포 소매상(non-store retailing) 제 4 절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의 정의 1. 백화점(Department Store) 2. 대형 할인점 3.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간의 전략비교 제 3 장 소비자 행동분석 제 1 절 소비자와 점포선택 관계 1. 소비자 구매행동 2. 소비자의 점포선택 동

  • [소비자행동론] 매스티지 마케팅
  • 구매에 열을 올리는 소비 심리는 심각한 부작용을 낳을 수 있다고 우려했다. 새롭게 급부상하고 있는 매스티지 마켓의 소비자들은 단지 과시적이고 유명 브랜드 명품을 추종하는 무조건적인 소비성향과는 정반대의 성향을 띈다. 이들은 자신이 생각하는 합리적인 가격선에서 자신의 가치를 확인시켜 줄 수 있는 브랜드를 찾아 소비를 즐긴다. 이들은 신지식인(new Intelligentia)들로서 코쿠너(cocooner)라고도 불리우는 올드 럭셔리(old luxury) 소비자들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