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사례분석] Whisper의 1위 탈환을 위한 marketing proposa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5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위스퍼, 몰락의 길을 걷다!!!
생리대 시장,그것이 알고 싶다!!!
Whisper! What’s the problem?
우리도 한번 해보자!!!
위스퍼,한국유통을 R로 봤다!!!
마케팅은 제품의 싸움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
새로운 유통채널 ?
다양한 접점에서의 BRAND POSITIONING
- 본문내용
-
위스퍼,몰락의 길을 걷다!!!
진주만 폭격
1995년 유한킴벌리는 화이트란 신제품을 가지고 생리대 시장의 대대적인
폭격을 감행했습니다.
How ?
무려 2천 여만 개의 샘플을 뿌려대며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은 써본 셈이 될 정도의 물량으로 생리대 시장을 공략해 왔습니다.
And 1999`s...
화이트는 위스퍼를 누르고 1위가 됩니다.
Why ?
유통에서도…
가격에서도…
광고에서도…
위스퍼는 실패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