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샤인 TV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소개
환경분석
상황분석
광고분석
- 본문내용
-
제 품 소 개
LG전자 DMB폰 `샤인 TV시리즈` 출시
LG전자가 `샤인 TV시리즈` 2가지 모델로
DMB(이동멀티미디어방송) 휴대전화 시장 공략
LG전자는 블랙라벨 시리즈 모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샤인`에 지상파 DMB 기능을 추가한
`샤인 TV폴더(모델명: LG-LB2500)`와
`샤인 TV슬라이드(모델명: LG-SB630/KB6300/ LB6300)`를 출시
환 경 분 석
환 경 분 석 –시 장 분 석
2005년 국내 휴대폰 시장 점유율
2006년 국내 휴대폰 시장 점유율
환 경 분 석 – 자 사 분 석
♦강점(Strength)
* Black Label 및
Idea 마케팅의 성공
*WCDMA 단말기
시장에서의 선전
♦약점(Weakness)
*소비자들의
낮은 제품 충성도
*CYON 단말기에
대한 좋지 않은 인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