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주)놀부의 조직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4.09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들어가며
Ⅰ. 서론
Ⅱ. 본론
1. 경영자에 관하여
2. (주)놀부의 문화
3. 광고
Ⅲ. 결론
☞ 마치며
- 본문내용
-
Ⅱ. 본론
1. 경영자에 관하여...
(1) 오진권
- 약력 소개
① 새로운 발상과 일탈행동
② 미래를 앞서가는 자
③ 상도(商道)
(2) 김순진
- 약력
① 시골 친화적 경영 마인드
: 정(情) 그리고 인간애(人間愛)
② 놀부네 맹세
: ‘참 맛있습니다.’, ‘매우 친절합니다.,
‘정말 청결합니다.’
(3) 부부 공동운영 - 1+1=2 아닌 5나 10이라는 시너지 효과가 가능 (4) 철저한 현장 중심 - 조리에 대한 기본 지식
☞ 외식업 경영 기본인 품질 관리
2. (주)놀부의 문화
(1) 주는 문화 1) 장사의 목적은 '돈'이 아니다. ; 매출의 증가→메뉴의 변화로 재투자→고객만족→기업 이미지 상승
2) 손님이 양껏 드시도록 대접. ; 맛있는 음식 풍부하게 제공→고객만족→반복내점→매출증가
3) 손님에게 세심한 서비스로 대접. ; 고객 밀착 경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