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VIPS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개선방안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30 / 2020.03.30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빕스 VIPS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개선방안 제시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빕스 VIPS 개요

2. 빕스 VIPS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hysical Evidence
(6) People
(7) Process

3. 향후 마케팅전략 개선방안 제시

본문내용
정통 스테이크와 계절별로 다양한 맛과 풍성한 샐러드바를 품격 있는 분위기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정통 패밀리 레스토랑으로인 VIPS 빕스는 1997년 ‘우리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문화의 창조’를 목표로 태어난 해외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는 CJ 푸드빌의 국내 독자 개발브랜드이다.
또한 빕스는 대한민국에서는 처음으로 패밀리레스토랑에 샐러드바 형식을 도입하였으며, 해마다 급속한 성장을 거둠으로써 현재 75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

  • VIPS 빕스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분석제 1절 소비자분석제 2절 빕스 VIPS 자사분석1. 소개2. 제품분석3. 매출액4. 매장제 3절 빕스 경쟁사 분석 1. 아웃백 소개2. 제품분석3. 매출액4. 매장Ⅲ 빕스 VIPS 마케팅전략분석 및 전략제안제 1장 STP전략분석제 1절 Segmentation제 2절 Targeting제 3절 Positioning제 2장 마케팅믹스 4P전략제 1절 Product제 2절 Price제 3절 Place제 4절 Promotion제 3장 SWOT 분석제 1절 Strength제 2절 Weakness제 3절 Opportunity제 4절 Threat제 4장 빕스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시제 1

  • [경영전략] 아웃백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ReportOUTBACKSTEAK HOUSE서론1. 선정배경2. 패밀리 레스토랑이란?본론 1. 아웃백 설명 - 아웃백의 도입 배경- 아웃백 소개- 아웃백 연혁- 아웃백의 기업 정신- 아웃백의 서비스 -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2. 외부환경분석-환경분석-시장상황분석-경쟁사 분석-소비자 분석3. 내부환경분석4. 경쟁사 분석5.SWOT 분석6.STP 전략분석7.마케팅 믹스(4PS)결론1. 아웃백의 향후전략 방안제시2. 우리들의 전략서론1.선정배경흔히 우리는 외식을 생각하면 레스

  • [경영전략]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 ReportOUTBACKSTEAK HOUSE서론1. 선정배경2. 패밀리 레스토랑이란?본론 1. 아웃백 설명 - 아웃백의 도입 배경- 아웃백 소개- 아웃백 연혁- 아웃백의 기업 정신- 아웃백의 서비스 -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2. 외부환경분석-환경분석-시장상황분석-경쟁사 분석-소비자 분석3. 내부환경분석4. 경쟁사 분석5.SWOT 분석6.STP 전략분석7.마케팅 믹스(4PS)결론1. 아웃백의 향후전략 방안제시2. 우리들의 전략서론1.선정배경흔히 우리는 외식을 생각하면 레스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분석(현대백화점-부산 범일동 지점)6) SWOT분석24p7) 소비자, 경쟁사 분석(부산 롯데백화점-서면본점)26p8) 현대백화점의 CRM 전략.38p(1) 현대백화점의 CRM 구축(2) 현대백화점 CRM시스템의 현재9) 현대백화점 마케팅 성과.43pⅢ. 결론1) 개선방안 및 생존전략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