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자료는 [통합 입소문 마케팅 전략]에 대해 소개한 자료로 부정적 소문이 긴 생명력을 가지게 된 원인, 부정적 소문에 대처하기 위한 통합입소문 마케팅 전략, 부정적 소문을 해소시킨 통합 입소문 마케팅 성공 사례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입니다.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목차
1. 부정적 소문이 긴 생명력을 가지게 된 원인
2. 부정적 소문에 대처하기 위한 통합입소문 마케팅 전략
3. 부정적 소문을 해소시킨 통합 입소문 마케팅 성공 사례
본문내용
1. 부정적 소문이 긴 생명력을 가지게 된 원인
현대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은 소비자에게 조금이라도 신뢰(Trust)를 더 쌓기 위한 치 열한 경 주이다. 이 신뢰는 기업과 소비자의 관계 속에서 다분히 비대칭적인 개념인데, 일관되고 지속적 인 윤리경영이나 공익 활동 등을 통해서만이 얻을 수 있는 영롱한 유리 구슬인 반면 조그마한 실 수로 인한 비적절한 대응은 힘겹게 이루어 놓은 신뢰를 하루 아침에 잃을 수 있기 때문에 다소 억울하지만 기업은 늘 긴장하여야 한다. 특히나 인터 넷 매체의 복제성, 브로드캐스팅(Broadcasting), 동시성과 같은 특징 때문에 소비자의 부정적 메시지가 천문학적인 예산을 들여 쌓은 기업의 명성(Reputation)을 한 순간에 무너뜨리기도 한다. [중 략]
통합 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구부러 판단 ,하고 조정해 나갈 것인지 살펴볼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성공한 브랜드의 통합 .마케팅 전략의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자 합니다.본론개요 1.통합마케팅이란 1.1 ?통합마케팅은 다양한 마케팅 수단과 채널을 일관되게 활용하여 브랜드 메시지와 가치를 전달하는 것으로 입소문 마케팅 광고 온라인 마케팅 이벤트 마케 , , ,팅 등 다양한 매체와 수단을 조합하여 전략을 효과적으로 실행하는 것입니다.이를 통
마케팅 비용이 들수 있다. 또한 헤어드라이기나 다른 사업으로 영역을 화대 할 경우 확실한 하나의 브랜드 이미지가 없기 때문에 다각화에 제품 및 사업의 다각화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해결방안은 현지 법인을 인수 혹은 자체 법인을 통한 유통 및 마케팅을 실시 하여 후방통합으로 하나의 브랜드로 제품을 다시 출시하여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해야 한다. 이에 따른 비용이나 문제점등이 있겠지만 앞으로의 사업다각화와 확실한
전략으로 매장별로 적정 재고를 유지한다.2) 데이(Day) 마케팅‘데이’잘 활용 땐 인지도ㆍ매출 ‘쑥쑥’오늘부터 20%할인 ‘미샤데이’눈길알뜰족으로 소문난 한윤주(21)씨는 다이어리에 패션, 뷰티 업체에서 지정한 특정 할인 요일을 꼼꼼히 적어둔다. 정확히 기억해뒀다가 당일 매장을 방문하면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들을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씨는 “정보만 잘 모아도 돈을 아끼면서 양질의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전략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4) 아웃소싱을 통한 저가주의(5) 중저가 화장품 문제점 및 한계 (6) 중저가 화장품의 문제 해결 방안결론1. 저가화장품이 가야할 길(1) 온/오프라인 통합(2) 온라인을 통한 CRM 마케팅 강화(3) 시장에 Direct Marketing의 트랜드 형성(4) 미샤화장품 단일브랜드 매장의 확장을 위한 가맹점사업 강화2. 저가화장품의 보완 방향(1)재구매율 높이기 (2) 소비자 층의 확대 (3) 단발성 구매가 아닌 평생 고객화 (4) 미투브랜드에 대처
전략(GS25시 ) – 캔커피 증정, 추첨 이벤트 등빨강, 노랑, 초록색을 이용한 컬러마케팅일회성 이벤트 참여 대학축제 협찬, 휘트니스 샘플링 등최근 공식 홈페이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음- 소극적 온라인 마케팅(칼로리바란스 전용 홈페이지는 폐지가 바람직)입소문 마케팅으로 인한 높은 인지도와 독점적 지위 확보TV, 인터넷 등 매체를 통한 광고에 소극적 태도지속적인 고객 관리 차원의 마케팅 부재망고, Low GI 등으로 제품군 다양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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