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셔닝의 개념과 포지셔닝을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2.05 / 2020.02.05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방대한 자료의 요점을 요약한 A+ 과제물입니다.
- 목차
-
I. 포지셔닝의 개념
II. 포지셔닝 전략의 절차
1. 경쟁우위요소의 확인
2. 포지셔닝할 경쟁우위요소의 선택
3. 포지셔닝할 요소의 전달
4. 재포지셔닝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I. 포지셔닝 전략의 절차
1) 경쟁우위요소의 확인
포지셔닝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경쟁상의 우위요인들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확인해 보아야 한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경쟁사가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와 자사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차별화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판매원이나 이미지 측면에서 차별화를 할 수도 있다.
<그림> 자동차 산업 포지셔닝의 예
제품포지셔닝 전략을 수립할 때 지각도(Perceptual map)을 이용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길(Cargill) 세계최대의 곡물축산 회사의 성공전략 이해 & 세계각국의 식량 주권의 수호
- 양평 딸기축제 활성화 방안 기획안
- 선진기업에서 말하는 핵심인재의 특성에 대해 서술하고 각 인재 특성에 따라 자신의 역량을 피력해보시오.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이자율과 환율 관계, 정책, 효과, 영향, 국제수지 변화, 통화량, 물가, 주가, 이자율 미치는 영향, 경제성장, 금리와 주가, 외국인 자금 유입 총체적 조사분석
- [호텔업의 종류] 호텔업 분류
- 창업하여 성공한 기업 조사하기 - 당근
- [공급사슬관리, SCM] 한진물류의 3PL
- 행동수정의 기본원리로 고전적 조건형성, 조작적 조건형성, 도구덕 조건형성에 대하여 기술하고 각 이론이 행동수정에 기여한 점과 한계점에 대해 논하시오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사례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