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기획] 민간요법 전시회 개최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29 / 2019.12.24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전시회 개요
1. 전시회 명칭
2. 일시 및 기간
3. 운영기관
4. 장소 및 장소선정 동기
5. 규모
6. 개최목적
7. 주요 출품품목
Ⅱ. 전시회 개최기획 배경 및 의의
Ⅲ. Format & Contents
1. 전시회 구성
ⅰ전시회 구성원
ⅱ전시회 포맷
2. 프로그램 및 이벤트
ⅰ각 참가업체 부스 신청서
Ⅳ. 사업계획
1. 예산
ⅰ수입예산
ⅱ지출예산
Ⅴ.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Ⅵ. 홍보/판촉 전략 및 부대행사
1. 관광객 유치 홍보
2. 전시회 개최 홍보
3. 부대행사
- 본문내용
-
. 전시회 개요
1.전시회 명칭
◈국문: 2008민간요법매혹전시회 및 컨퍼런스
◈영문: Attractive Folkremady Exhibition & Conference 2008
◈약칭: EXFA 2008
2.일시/기간
◈전시일시: 2008. 08. 28~08. 31 (4일간)
◈준비기간: 2008. 08. 25~08. 27 (3일간)
◈철거기간: 2008. 09. 01 (1일) -총 8일
-민간요법전시회로서는 제 1회에 불과한 시작단계이므로 해당 전시회에 대한 각종 광고 /홍보, 참가자에 대한 유치 전략에 소요되는 기간이 비교적 길어지게 되며, 출품품목에 대한 안전성 검사에 상당한 기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하여 개최시기를 약 1년 후로 계획하였다. 또한 한의학국제박람회, 부산한의학박람회(KIMES BUSAN) 등 의학관련 유 사 박람회의 개최시기가 주로 9~10월에 편중되어 있어, 상대적으로 규모가 작은 우리 전시회는 이들과의 경쟁을 피하고자 그 개최월을 8월로 책정하였다.
3.운영기관
◈주최:
◈주관: 매혹적인눈 Exhibition Project Team
◈후원: 보건복지부, 식약의학안전청, 각종 민간요법관련 동호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