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학] 정수 계획법을 사용한 스타벅스 월말 재고 소진을 위한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29 / 2019.12.24
- 1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차 례
1. 기업 소개
2. 구축 또는 적용 이유
3. 구축 또는 적용 내용
4. 기대 효과 및 실제 효과
5. Lesson Learned
6. 향후 계획 및 전망
7. 참고 자료
- 본문내용
-
1. 기업 소개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주)신세계와 세계 최고의 커피 전문 매장, 로스터, 브랜드를 가지고 고급원두커피 시장을 주도하는 스타벅스 커피의 자회사인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날이 1997년 합작 투자한 회사이다.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북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1997년 9월 설립되었다. 1999년 7월 27일, 서울의 이대 앞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한 이래, 스타벅스 커피코리아는 전국에 걸쳐 빠른 매장 확산을 하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연혁
1997 -9월 10일 (주)에스코 코리아 설립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널과 (주)신세계가 라이센스 계약 체결)
2000 -(주)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로 상호변경
2003 -제8회 한국유통대상 전문점부문 금상 수상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브랜드 커피숍 부문 베스트스타브랜드 선정(스포츠 서울닷컴)
한경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대상 식음료 부문 1위
2004 -제8회 한국유통대상 전문점부문 산업자원부장관상 수상
브랜드올림픽 커피전문점부문 수퍼 브랜드 수상(산업자원부, 산업정책연구원)
웹 어워드 비즈니스/경제부문 7위
- 참고문헌
-
*기업 소개 부분
- www.naver.com , www.istarbucks.co.kr
*음료 제조 매뉴얼 및 수유역점 매출 데이터
- 2007년 스타벅스 수유역점 월별 예상 매출액, 스타벅스 코리아
- 2007년 Starbucks Partner Learning Journey Guide
- 2007년 11월 목표 음료별 ticket수
- 2007년 Starbucks coffee master Guide
- 자세한 점포 사정은 수유역점 점장님께 모든 자료는 프로젝트를 위해서만 쓰인다는 것을 약속 드리고 참고 하였습니다.
*계량적 의사 결정 부분http://kin.naver.com/detail/detail.php?d1id=11&dir_id=110106&eid=WxgPuLXZBhDn08nNGaIhFkNCaWOMkktK&qb=waS89rDoyLm5/Q==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