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락앤락 LOCK & LOCK 국제마케팅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선정동기
회사의 개요
회사연혁
본론 PART1
1. 제품소개
2. 매출액과 시장 점유율
본론 PART2
3. 마케팅 전략
4. 성공요인
결론
향후 과제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1) 국내 주부들에 대한 80%의 브랜드 인지도
2)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 시장의 18%의 시장 점유율
3) 현재 40 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획득,
54 여 개국에 수출(연간 2600만 달러 매출)
4) 홈쇼핑 시장에서의 화려한 매진 기록
5) 글로벌 마케팅 추진(미국, 유럽, 중국, 일본에 지사 설립 및 현지영업)
6) 지속적인 TV광고 및 환경 캠페인과 연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
- 참고문헌
-
1. 참고동영상 (신화 창조의 비밀)
(2005년 3월 14일 방송)
2. 락앤락 (http://www.locknlock.com/)
3. 락앤락의 신제품 개발 출시 전략 - 김민주 저. emars. 2005년
4. 富LAND로 가는 브랜드 - 중소기업진흥공단. 2004년
5. 세계 톱 브랜드에서 배운다 - 매일경제 산업부, 인터브랜드.
대청미디어 2004년
6. 왕MD의 홈쇼핑 성공전략 - 권영한 저. 서찬주 감수.
Human&Books. 2003년
7. 잘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 - 김경준 저. 원앤원북스. 2003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