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산] SK텔레콤 투자의견(파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09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
- 목차
-
1.선정동기
2.SK Telecom 주요사업부분
3.이동통신 3사의 시장점유율
4.대차대조표
5.손익계산서
6.경제성 분석
7.수익률 분석
8.주가 분석
9.외부환경에 따른 주가 추세(환율과 주가간의 회귀분석)
10.수익률에 의한 경제성 분석
11.신기술 도입과 추세분석
12.결론
- 본문내용
-
선정동기
국내 이동통신 업계의 대표주자
포화된 이동통신 시장의 돌파구를 엿봄
경쟁사에 비해 높은 가치 지표
새로이 떠오르는 2007년 모멘텀
2. SK Telecom 주요사업부분
음성 서비스 영역
무선인터넷 사업영역
- 네이트 출시 이후 지속적인 서비스 수준 고도화
음악, 게임, 영화 등 문화 컨텐츠 영역
- MelOn 출시, 다수의 3D게임 출시, Cizle출시
커뮤니티 / 커뮤니케이션, 인터넷 포털 영역
- Mobile Cyworld
금융 및 커머스 서비스 영역
- Moneta 및 모바일 결제 인프라 Dongles확산, M-bank 출시
솔루션 서비스 영역
텔레메틱스 서비스 영역
- 정부 및 자동차 제조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성장 모멘텀 제공
- NATE Drive 서비스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