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리스피 크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동기]
[현재 전략 분석]
STP
4P
[새로운 우리의 전략]
SWOT
3C
우리의 마케팅 목표와 전략 대안
STP
4P
- 본문내용
-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이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전설을 들어봤고
누구나 그걸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이 도넛의 왕국이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동네에 사는 사람이다.”
「보랏빛 소가 온다」中
1. Segmentation
성별 연령
남성
: 유행에 덜 민감 (10-20대) 패스트푸드 선호, 새로운 것에 호기심
(20-30대) 담소를 나눌 공간 중요시함
여성
: 유행에 민감,
군것질 소비량 多 (30-40대) 고급스러운 공간 추구, 웰빙에 대한 관심 증대
(40-50대) 건강을 중시하고 다소 토속적인 입맛
.
.
.
3. Positioning
갓 구워져 나온 따끈따끈한 도넛
보이는 주방 : 제조 과정의 공개
도넛의 전문화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 마케팅
다양한 마케팅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