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네 야채가게 성공요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회사의 성장과정
2. 경영 마인드
3. 성공 포인트
4. 성공 노하우
5. 그 밖의 성공요인
Ⅲ. 결 론
본문내용
Ⅰ. 서 론
대한민국
평당
최고 매출액
재고율 0%
냉동고
없는 생선가게
LG전자와
야채가게의
기술제휴

총각네 야채가게란?
“젊음.. 이곳에
자연의 모든 것”
총각네 야채가게는
주부님들이
지어준 별명
현재 30개의
점포를 지닌
프랜차이즈 기업

.
.
1. 회사의 생성과정

▶ 장사를 시작하게 된 계기
- “자신이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을 수 있는
일을 해보고 싶었다. 장사는 정직하다.
물건으로만 승부하면 되니까”


▶ 왜 품목을 야채, 과일 등으로 정하였는가?
- 어느 가정이나 일년 내내 구매가 필요한 품목
- 각 계절에 따른 새로운 상품들의 취급이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총각네야채가게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앞으로의전망
  • 총각네 야채가게< 목차 >Ⅰ. 기업선정 및 소개 ① 선정배경② 회사연혁③ 경영이념④ 사업현황Ⅱ. 마케팅 전략 분석(1) 총각네 야채가게만의 특별한 마케팅 전략(2) SWOT 분석 ① strength② weakness③ opportunity④ threat(3) 4P 분석 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4) STP 분석① segment② Targeting③ PositioningⅢ. 경영 성공요인 (다른 업체들과의 차별성)Ⅳ. 결론 - 향후 전망 및 발전 가능성 Ⅰ. 기업선정 및 소개 ① 선정배경1. 일반적인 농수산물

  • [소매경영론] 총각네 야채가게 분석
  • 분석하였다. 많은 ‘총각네야채가게’ 지점들 중에서 2조는 소규모 소매업체의 특성이 가장 잘 부각될 수 있는 압구정점을 선정, 경쟁업체로 인근에 있는 현대백화점 식품코너를 선정하였다. 우리가 이번 팀 프로젝트를 통해서 알아보고자 한 것은 다음과 같다. 첫째, 국내 식재료 시장의 규모와 경쟁 현황을 조사하고 ‘총각네야채가게’의 성공 요인을 분석하고자 하였다. 둘째, 경쟁사인 현대백화점과 작은 소매업체간의 차이를 알아보고자 하였으

  • [인터넷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 인터넷 마케팅 전략
  • 총각네 야채가게이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구매하는 즐거움이 있는 곳 이고, 고객의 웃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이런 모습은 다른 가게에서는 찾지 못하는 신선함이 였고, 또한 야채가게에서 창고가 없는 재고율0%라는 믿기지 않는 모습에 총각네 야채가게라는 기업을 선정하게 된 동기가 되었다.이런 의견 상황을 종합하여 우리는 총각네 야채가게의 시장분석과 철저한 성공요인 분석 후 문제점을 짚어내고 나아가 수정해야 할 새로운 비젼, 마케팅 플

  • 총각네 야채가계 창업사례분석
  • 가게-요 약 문1. 제목“총각오션”을 창출한 야채가게 혁신체험기2. 연구(체험활동)의 초점본 연구(체험활동)의 초점은 혁신을 통한 효율 및 부가가치 제고를 실현함으로써 유통 분야의 新업태를 창출한 블루오션 기업의 하나로 손꼽히는 “(주)자연의 모든 것(이하 총각네 야채가게)”의 성공요인에 대하여 3가지 측면의 체험활동(설문조사, 인터뷰, 현장체험)을 통해 알아보고, 3가지 관점의 핵심성공요인(브랜드, 문화, 아이디어)을 분석하도록 한

  • [마케팅]총각네야채가게 마케팅 분석
  • 총각네 야채가게의 시장분석과 철저한 성공요인 분석 후 문제점을 짚어내고 나아가 수정해야 할 새로운 비젼, 마케팅 플래닝을 제시하기로 했다. 이 과제를 통해 우리는 실제 마케팅 현장을 체험하고 분석했고 누구보다 이 기업의 문제에 대해 함께 고민했다. 결코 쉽지 않은 것이었으나 이러한 경험은 사회에 나가서 실제 마케팅을 접할 때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우리들의 관점에서 바라본 분석과 새 비젼이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