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RFID 최신 동향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0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개념
1)정의
2)구성요소
3)작동원리

2.현재
1)바코드와 비교
2)적용사례

3. 적용
1)적용범위
2)USN

4.미래
1)장점
2)단점
3)향후 추진과제
본문내용
RFID는 무선 주파수(RF, Radio Frequency)를 이용하여 대상(물건, 사람 등)을 식별할 수 있는 기술로서, 안테나와 칩으로 구성된 RF 태그에 사용 목적에 알맞은 정보를 저장하여 적용 대상에 부착한 후 판독기에 해당하는 RFID 리더를 통하여 정보를 인식하는 방법으로 활용.
참고문헌
http://www.rfidkor.com/ (RFID 코리아)
http://www.rfidepc.or.kr (RFID 산업활성화 지원센터)
E-MART 물류센터
RFID/USN KOREA 2006' 전시회 및 컨퍼런스
(International 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Ubiquitous Sensor Network Exhibition 20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병원정보시스템-오라클(Oracle Sibel systems), 세일즈포스 CRM 조사
  • 정보시스템 구축을 통한 경영효율을 극대화한다.- EHR 기반 조성과 서비스 구축으로 공공의료기관 역량을 강화한다.❖ 향후계획임상연구분석시스템 기반을 마련하고, 전사적 DW구축을 통한 정보 경영 체계 및 RFID를 이용한 의료서비스시스템을 구축하며 지역관련 의료기관과의 정보연계를 이뤄나간다는 전략이다.PART 3. Salesforce3-1) 기사Salesforce.com, 2010 회계연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층 36% 증가- 역대 최다수의 조직체가 CRM과 맞춤형 애플

  • [학술정보]중간고사 최종정리본
  • 정보경쟁력을 갖출 때 이 사회를 리드하는 인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시간은 ‘학술정보의 탐색 및 활용’ 능력이 더욱더 중요시 되는 시대적 배경에 대해 살펴보기로 한다. 1. 지식정보사회의 개념과 발달1) 정보사회, 지식사회, 지식정보사회의 개념(1) 정보사회정보사회는 2차 세계대전 이후 과학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정보에 대한 논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면서 정보혁명과정을 통하여 형성된 사회이며, 컴퓨터와 통신기술이 결합하여

  • 미국 패션유통 레포트
  • 뛰어난 상품화 전략 ex))Nordstrom(전체 매출의 60%), JC penny (전체의 50%), Sears(매출구성비의 90%) PB주력이유 높은 이익률 확보자유로운 가격설정상품의 질과 양을 컨트롤 가능우선적 스토어 이미지 홍보스토어 아이덴티티 구축 가능개인 과제윤희욱한용주김진아서윤선미국 유통미국 패션유통의 개요,역사Handout PPT 1~28드럭스토어~ 끝까지HandoutPPT 33~end전문점~오프 프라이스 스토어HandoutPPT 29~33쇼핑센터~ 할인점Hanout발표CompanyLOGO

  • 미래대학생활의 모습
  • 통신망 연결 프로젝트를 각각 진행중이다. BP(British Petroleum)은 알레스카의 송유관 파손 점검에, NASA는 허리케인 중심부의 데이터 수집에, 중국은 스모그 등 환경 관련 감시용으로 사용하거나 이용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농약 및 사료 살포용으로 무인기가 사용되는 등 생각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이미 무인항공기가 이용되고 있다.원격 진료 : 정보통신기술(ICT) + 생명공학(BI)원격진료는 환자 및 정보가 먼 거리로 떨어져 있거나 시간적으로 많은 차이가

  • 인터넷 마케팅 기법 정리
  • 정보, 지식IN, 블로그, 책, 음악, 카페, 동영상, 전문자료, 최신뉴스, 웹페이지, 이미지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마케팅 채널을 가장 효과적으로 이용하고 널리 사용하는 것이 성공적인 검색엔진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검색엔진 마케팅을 위한 6단계1. 고객의 원츠(Wants)를 파악합니다.2. 전략 키워드를 선정합니다.3. 검색엔진 원리에 맞게 사이트를 등록합니다.4. 효과적인 검색광고를 집행합니다.5. 검색엔진 마케팅 채널 전체를 이용합니다.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