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조직론] 오해하기 쉬운 경영혁신 상식 5가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1.15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 본문내용
-
한국기업들의 경우 경영혁신을 추진해야 할지 고민
→경영혁신을 나보다 남들이 잘하는 굉장히 특별한 것으로 여기기 때문
*천재의 경우: 엄청난 사람으로 오해
하지만 한가지 사실에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
-미야모토 무사시(1584~1645): 평생 한번의 패배도 하지 않음.
하지만 오늘날 그의 실력은 검도 3단을 넘지 못하는 수준
=천재나 신화적 인물 역시 한 꺼풀 벗기면 우리와 다르지 않음.
*기업의 경우: 선진 기업은 대단한 비법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착각
하지만 선진 기업 역시 꾸준한 활동이 모여 혁신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
-애플사의 i-pod , 모토로라에서 만들어져 GE로 확산되어 성공한 6시그마 기법
=경영혁신은 우리와 가까이 있는 것
- 참고문헌
- LG 경제 연구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