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한생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24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대한생명의 소개
2.시장분석
3.대한생명마케팅
4.우리가 만든 보험상품
5.향후과제 밒 성장목표
- 본문내용
-
3. 대한생명의 마케팅 전략
독신
부양가족이나
미래의 배우자에 대한 위험관리가 필요 없고, 자신의 재해나 질병의 발생시 사망보장의 목적이 아닌 치료와 재활을 위한 목적으로 보험가입
미혼
미래의 배우자
및 가정을 꾸미기 위한 개인적인 기본보장에 충실해야 하고 결혼후의 추가 보험가입을 위한 바탕을 다지기 위한 목적으로 보험가입
기혼(자녀有)
만일의 사고 시 가정의 위험관리를 위하고 자녀에 대한 상속이나 증여의 취지를 달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보험가입
기혼(자녀無)
만일의 사고 시 배우자의 경제적 독립을 위해 현재의 소득을 보전하기 위한 보험의 원리적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보험가입
- 참고문헌
-
- 참고 사이트
통계청 http://www.nso.go.kr/
대한생명 http://www.korealife.com/
금융감독원 http://www.fss.or.kr/
한국리서치 http://www.hrc.co.kr/
국가고객만족도 http://www.ncsi.or.kr/
- 참고 기사
한경재테크플러스 http://www.hankyung.co.kr
네이버 뉴스 http://stock.naver.com/news
- 참고문헌
보험 마케팅론 양희산 98.02.16
'Different No 1, 2010' 라이터스 편집부 06.11.08
세계보험 보고서 스위스리 02.12.25
자료평가
- -/-
- skya***
(2008.09.11 21:22: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