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헤지스 남성 캐주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19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교수님께서 완벽하시다고 교수님 자료로 썼었던 자료입니다.
만족하실겁니다.
헤지스를 빈폴과 폴로로 비교후 마케팅을 강조하시면 프리젠테이션의 효과가 커집니다.
- 목차
-
1. 브랜드 현황과 경쟁시장
브랜드 선정동기
시장의 범위
브랜드의 현황과 특성
경쟁시장 특성
시장영향요인
S.W.O.T 분석
2. 마케팅 전략 현황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 전략
3. 마케팅 믹스(4P) 전략
제품
가격
유통
촉진
4. 마케팅 활동에 대한
평가 및 대안
5. 우리의 제안
6. 참고 사항
- 본문내용
-
의류 시장의 환경
① 캐주얼 시장의 국내 패션 마켓 주도
② 브랜드간의 경계 모호 - No Concept
③ 캐주얼 시장의 여성복, 남성복 시장 잠식
→ 정체성이 흔들리는 의류 업계의 돌파구 요망
캐주얼 의류시장의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① 소비의 구조조정
② 개인 맞춤 소비화 시대
③ 소비자의 퓨전화
④ 주5일 근무제의 확산
⑤ 참여문화의 확산
⑥ 실버 마켓의 변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