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통화 3G+ VS SHOW 쇼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3G란?
본론
T3G+&SHOW
결론
3G향후예측
- 본문내용
-
휴대폰 서비스의 세대구분
1General
아날로그 휴대폰
사람 음성을 무선
핸드폰으로 주고받음
2General
디지털 방식 도입
음성뿐만 아니라 문자도
주고 받음
CDMA 기술 사용
2.5General
음성 및 데이터전송
3General
동영상 등 화상정보
전송 가능
WCDMA 기술 사용
고속 데이터 전송기술
3.5General
Wibro
HSDPA
.
.
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의 특징
USIM 카드
“다기능 가입자 식별(USIM)카드”
세계 어디서든 자유로운 통화
각종 데이터 처리
다기능의 멀티미디어 서비스
- 참고문헌
-
네이버 www.naver.com
네이버 쇼핑 http://shopping.naver.com
쎄티즌 www.cetizen.com
매일경제 www.mk.co.kr
데일리신문 www.edaily.co.kr
SHOW www.show.co.kr
SKT www.sktelecom.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