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롯데리아(휘경점) VS WEB 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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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각 사례 별 생산 프로세스

주문
생산
판매

개선방안

본문내용
롯데리아 휘경점

규모: 1층, 2층 좌석 수 (200석)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 10시

입지: 1호선 회기역에서 도보 7분 서울시립대학교에서 도보 15분 -> 근처 주요 시설에서 식사를 위해 찾아 오기에는 다소 먼 거리. 통행 인구도 그리 많지는 않음.





1. 주문

배송주기
3일에 1번 발주를 기준
자재 입하일: 월, 수, 금 – 입하 3일 전 주문
일부 품목의 경우 (인기상품 : 불고기버거 – 일주일 치를 미리 구매 ) 각각 다른 배송주기를 보임.




언제라도 따뜻하고 신선한 제품을 고객의 주문에 맞춰 신속히 제공하는 시스템   ( 패티는 사전보관, 번스는 주문 후 고속 토스팅 )

도입목적 
1. Idle Time시, 작업효율 향상
2. 따뜻하고 신선한 제품제공이 가능하다.
3. 제품폐기를 줄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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